[대전 오정동] 한남대 닭갈비 맛집, 맛존매콤닭불고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feat. 인생맛집찾기)/대전

[대전 오정동] 한남대 닭갈비 맛집, 맛존매콤닭불고기

----------------------------------------------

 

대전 오정동 한남대 닭갈비 맛집

맛존매콤닭불고기

 

----------------------------------------------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남대학교 근처 닭갈비 맛집 '맛존매콤닭불고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도 학생 때 많이 간 곳인데 아직도 운영을 하고 있어 추억여행을 하는 기분이었어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볼게요
GO GO!!

맛존 입구


맛존(매콤 닭 불고기)는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세월이 좀 있는 가게치고는 깔끔했어요

맛존 내부의 메뉴판


메뉴판이 따로 없어서 창가에 붙어 있는 메뉴를 찍어 봤어요

맛존 내부사진
맛존 셀프바
셀프바 2


가게 내부 모습이에요 물과 반찬은 셀프 반찬은 무와 상추 샐러드 두 가지 (냉장고 옆에 앞치마 걸려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맛존 메뉴판, 주문표
맛존 테블릿 주문표


주문은 각 테이블에 있는 테블릿을 이용해 주시면 돼요
저희는 맛존닭불고기 보통맛 3인 우동사리를 시켰어요 (전 꼭 우동사리는 필수로 시켜준답니다)

테이블, 식기류

 


테이블 위에 수저 통과 휴지가 있어요 저 휴지는 정말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아요

맛존닭불고기+우동사리
맛존닭불고기


저희가 시킨 음식이 나왔어요 제 입맛에 보통맛은 너무 달았어요

착한 가격에 닭고기도 많이 들어 있었고 같이 들어 있는 양파도 단 맛을 내 더 맛있었어요

(소스가 부족할 때 달라고 하면 더 주시더라고요)
저희는 조금 남겨서 볶음밥 시켜 먹었어요

볶음밥


셀프 볶음밥이라 볶음밥을 시키면 재료만 준비해 주세요 준비된 볶음밥 재료 위에 얹어 있는 버터를 먼저 녹인 후 밥을 볶아주세요

볶음밥 치즈추가


동생이 하도 치즈는 무조건 2개 시켜야 한다고 해서 결국 2개 시켰어요 그래서 밥 양보다 치즈가 더 많았어요
사진처럼 밥을 볶은 후 볶은 밥 위에 치즈를 올려주고 다시 치즈를 밥으로 덮어줘야 더 맛있대요

볶음밥 2


솔직히 처음에 치즈가 너무 많아서 느끼할 것 같았는데 맛있긴 하더라고요
(그리고 사실 맛존은 막걸리 맛집이에요...ㅎㅎ)

 

그럼 이제 솔직 후기 시작할게요

 

솔직후기

 

우선 닭 불고기 자체는 맛있었어요

다른 닭갈비 집에 비해 고기가 더 부드러웠어요가격도 착한데 맛도 맛있어서 놀라웠어요

다만 제가 맵기를 잘 못 선택해서 제 입맛에는 너무 달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다시 올 때에는 매운맛 시키려고요 그리고 다음에 볶음밥 먹을 때 치즈는 2개 시키려고요 (너무 맛있었음..ㅎㅎ)


아! 맛존은 착한 업소로 선정된 집이에요 착한 가격을 위해 반찬과 물은 셀프로 운영되고 있으니 불편하더라고 참아주세요

 


▷송's는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마지막으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