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동] 메밀국수 맛집, 미진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feat. 인생맛집찾기)/대전

[대전 둔산동] 메밀국수 맛집, 미진

----------------------------------------------

 

대전 둔산동 메밀국수 맛집

미진

 

----------------------------------------------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청역 근처에 위치한 메밀국수 맛집, '미진'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골목에 위치해있어 지도 보시고 가셔야 할 것 같아요

자세한 위치는 맨 아래에 지도로 첨부해드릴게요


시작하기 전에 '미진'에서는 메밀국수, 우동, 튀김, 유부초밥을 파는 음식점이에요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우동 손메밀 소바 전문점 미진 입구
미진 입구 식당 외관


식당 외관이에요 사진 속 문으로 들어가서 왼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식당 내부 사진
식당 내부, 오픈 주방
식당 내부


식당 내부에요 테이블 수도 많아 단체 손님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신발 벗고 앉는 곳도 있는데 저희는 귀찮아서 의자에 앉았어요

미진 메뉴판


메뉴는 크게 네 가지로 구성돼있어요 (메밀국수, 우동, 유부초밥, 튀김)
저희는 메밀국수, 돌 우동, 유부초밥을 시켰어요
참고로 모듬튀김은 깻잎 튀김, 단호박 튀김 등 여러 튀김이 나온다고 해요

메밀소바, 유부초밥

 

메밀 소바의 메밀면

 

메밀면과 육수

 

유부초밥

 

단무지, 겨자, 다진양파, 파


기본 반찬은 단무지, 김치 정도 나와요
메밀국수는 국수 국물에 다진 양파, 파를 취향에 맞게 넣어서 드시면 돼요 저희는 그냥 맛보면서 만들어 먹었어요

메밀소바 만든 후 면사진


열심히 만들어서 먹었어요 아이들이랑 같이 와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어서 좋았어요

유부초밥 확대사진

 

유부초밥 속 사진


메밀국수 먹고 유부초밥도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유부초밥에 검은깨가 많아서 더 고소한 맛이 났어요

돌우동

 

돌우동 면


돌 우동도 나왔어요 돌 우동은 뚝배기에 담겨 나와 뜨거우니 조심해서 드세요

돌우동에 들어있는 새우

 

돌우동에 들어간 계란



큼지막한 새우튀김과 계란도 들어 있었어요 떡과 어묵도 들어 있었어요

그럼 이제 솔직 후기 시작할게요

 

솔직후기


우선 요즘 같은 더운 날에 자주 먹는 메밀국수와 비 오는 날에 자주 먹는 우동을 같이 팔아서 좋았어요

서빙을 숙련된 이모님들이 하셔서 더욱 빨리 음식을 받아먹을 수 있었어요

메인 메뉴라 빨리 나오는 유부초밥, 메밀소바를 먹고 이따 보면 주문 즉시 만드는 우동을 먹을 수 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워낙 유명한 집이라 기다리겠구나~했는데 오래 기다리지 않고 먹는 느낌이었어요


직접 만들어 먹는 메밀국수라 더욱 재미있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요

특별한 재료가 들어간 것도 아닌데 맛있는 유부초밥은 말이 필요 없어요 다음에도 먹으려 가려고요
여러분들께도 추천드려요~

 


▷송's는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마지막으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