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용두동] 생활의 달인 맛집, 뽀뽀분식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feat. 인생맛집찾기)/대전

[대전 용두동] 생활의 달인 맛집, 뽀뽀분식

----------------------------------------------

 

대전 용두동 생활의 달인 맛집

뽀뽀분식

 

----------------------------------------------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애정 하는 프로그램 생활의 달인에도 출현했던 맛집

'뽀뽀분식'을 다녀왔어요

 

뽀뽀분식
뽀뽀분식

예전에도 방문했던 적이 있는데 그때 그 맛을 진짜 못 잊겠더라고요

생활의 달인 578회 때 비빔 칼국수 맛집으로 소개된 곳인데

비빔 칼국수뿐만 아니라 다른 음식도 맛있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뽀뽀분식 외관
뽀뽀분식 외관
뽀뽀분식 외관1
뽀뽀분식 외관1
뽀뽀분식 외관2
뽀뽀분식 외관2
뽀뽀분식 외관3
뽀뽀분식 외관3

우선 가게 외관이에요

가게는 용두시장 안쪽에 위치해있어 찾기 조금 어려웠어요

 

뽀뽀분식 내부
뽀뽀분식 내부
뽀뽀분식 내부1
뽀뽀분식 내부1

가게 안으로 들어왔어요

문을 열면 바로 왼편에 주방이 위치해 있어 요리하는 모습도 살짝살짝 볼 수 있었어요

저 피큐어들은 가게 안으로 들어가는 길에 놓여있었는데 너무 귀여워서 사진 찍어봤어요

 

뽀뽀분식 내부2
뽀뽀분식 내부2
뽀뽀분식 셀프코너
뽀뽀분식 셀프코너
뽀뽀분식 셀프코너1
뽀뽀분식 셀프코너1

테이블에 앉으면 물과 반찬은 가져다주시고 추가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돼요

뽀뽀분식 내부3
뽀뽀분식 내부3
뽀뽀분식 내부4
뽀뽀분식 내부4
뽀뽀분식 내부5
뽀뽀분식 내부5

자세한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가게 제일 안쪽에 화장실이 위치해있어요 화장실은 남녀 공용이었어요

 

뽀뽀분식 메뉴판
뽀뽀분식 메뉴판

메뉴판은 가게 벽면에 붙어있어요

 

저희는 칼국수비빔 칼국수, 그리고 김밥을 시켰어요

 

뽀뽀분식 수저통
뽀뽀분식 수저통

이 사진은 테이블 한쪽에 놓여있던 수저통 사진이에요

종이로 하나씩 싸여있어 좋았어요

 

뽀뽀분식 음식
뽀뽀분식 음식
뽀뽀분식 음식1
뽀뽀분식 음식1

짜잔! 저희가 시킨 세 가지 메뉴가 다 나왔어요

사진에서는 잘 안 보이지만 칼국수에서 김이 모락 모락 나고 있어요

 

밑에서 더 가까운 음식 사진 보여드릴게요

 

뽀뽀분식 김밥
뽀뽀분식 김밥
뽀뽀분식 김밥1
뽀뽀분식 김밥1

우선 제일 먼저 나온 김밥 보여드릴게요

 

안에는 일반 김밥 재료에서 햄만 빼고 다 들어가 있었어요

햄이 빠졌어도 맛은 그대로-

맛있었어요

 

뽀뽀분식 비빔 칼국수
뽀뽀분식 비빔 칼국수
뽀뽀분식 비빔 칼국수1
뽀뽀분식 비빔 칼국수1

다음은 비빔 칼국수 사진이에요

정말 메뉴 이름처럼 칼국수 면에 빨간 양념을 묻힌 비빔 칼국수였답니다

 

뽀뽀분식 칼국수
뽀뽀분식 칼국수
뽀뽀분식 칼국수1
뽀뽀분식 칼국수1

마지막으로는 칼국수 사진이에요

하얀 국물에 애호박이 듬뿍 들어가 있어 저는 너무 좋았어요

 

자세한 맛 설명은 아래 솔직 후기에서 해드릴게요

 

 

그럼 이제 솔직 후기 시작할게요

 

솔직후기

 

우선 가게가 시장 안에 위치해 있어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헤맬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화장실이 남녀 공용이라 조금 불편했어요

화장실 냄새는 청소를 해도 해도 냄새가 나는 건 어쩔 수 없나 봐요 ㅠㅠ

(아무래도 많은 사람이 이용해서 그런 것 같아요)

 

칼국수는 일반적으로 파는 칼국수 맛과 비슷해요

다른 점이 있다면 뽀뽀분식 칼국수는 국물이 맑은 계란탕에 가까운 것 같아요

전 국물이 너무 좋았어요

 

비빔 칼국수는 칼국수의 쫄깃한 면발과 비빔 양념이 잘 어울려 정말 맛있었어요

평소 칼국수를 좋아하는 저는 앞으로도 꾸준히 방문해서 먹을 예정이랍니다

 

김밥은 내용물은 간단하지만 그 간단함이 오히려 매력적으로 느껴져요

햄이 없어도 햄이 있는듯한 맛?

 

최종 평은 괜히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맛집이 아니다~

 

여러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꼭 드시러 가보세요

 

 

▷송's는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마지막으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