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괴정동] 알싸한 마늘 치킨, 노랑통닭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feat. 인생맛집찾기)/대전

[대전 괴정동] 알싸한 마늘 치킨, 노랑통닭

----------------------------------------------

 

대전 괴정동 알싸한 마늘 치킨

노랑통닭

 

----------------------------------------------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접하게 된 알싸~한 마늘 치킨이 유명한 '노랑통닭'에 다녀왔어요

 

노랑통닭
노랑통닭

치킨 이름만 들어도 벌써부터 알싸~한 느낌이 드네요 ㅎㅎ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

 

노랑통닭 외관
노랑통닭 외관
노랑통닭 외관1
노랑통닭 외관1

우선 저희가 방문한 곳은 괴정동에 위치한 노랑통닭집이었어요

 

롯데백화점 근처에 있고 길가에 있어서 찾기는 쉬울 것 같아요

같이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노랑통닭 내부
노랑통닭 내부
노랑통닭 내부1
노랑통닭 내부1
노랑통닭 내부2
노랑통닭 내부2

가게 안 모습이에요

 

되게 넓고 많은 수의 테이블이 보이네요 ㅎㅎ

 

벽에 붙어 있는 교훈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깨끗하계

맑계

자신있계

ㅋㅋㅋㅋㅋㅋ 센스 있는 교훈이네요

 

노랑통닭 내부3
노랑통닭 내부3
노랑통닭 내부4
노랑통닭 내부4

다른 벽면도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벽에도 메뉴판이 있고 각 테이블에도 메뉴판이 있어서 신중하게 메뉴를 고를 수 있어요

 

외상도 가능하다고는 하는데 저 서류를 과연 다 준비할 수 있을까요? ㅋㅋㅋㅋㅋ

 

노랑통닭 메뉴판
노랑통닭 메뉴판
노랑통닭 메뉴판1
노랑통닭 메뉴판1
노랑통닭 메뉴판2
노랑통닭 메뉴판2

테이블에 놓여있던 메뉴판도 찍어봤어요

 

메뉴는 크게 볼수록 좋은 거라고 생각해요

 

저희는 '알싸한 마늘 치킨'을 주문했어요

노랑통닭 셀프코너
노랑통닭 셀프코너
노랑통닭 셀프코너1
노랑통닭 셀프코너1
노랑통닭 셀프코너2
노랑통닭 셀프코너2

주문 후 시원한 물이 먹고 싶어서 가게를 둘러봤는데

가게 한쪽에 셀프 코너가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물과 앞접시 각종 소스 등은 셀프 코너에서 가져다 드시면 돼요

 

노랑통닭 기본 세팅
노랑통닭 기본 세팅

가장 먼저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이 나왔어요

치킨 무와 샐러드, 팝콘이랍니다

 

저 샐러드 진짜 맛있는 거 아시죠?

옛날 샐러드.. 크 추억이네요

 

노랑통닭 소스
노랑통닭 소스

치킨 기다리는 동안 셀프 코너에서 소스도 가져왔어요

저희는 머스터드와 치킨 양념 소스를 가져왔답니다

치킨 양념 소스는 달달하고 하나도 안 매웠어요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 치킨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 치킨

짜잔 저희가 시킨 알싸한 마늘 통닭이 나왔어요

 

앞에 배달 주문이랑 다른 테이블 주문이 있어서 조금 기다렸어요 ㅠㅠ

 

밑에서 상세 사진 보여드릴게요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 치킨1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 치킨1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 치킨2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 치킨2
노랑통닭 파채
노랑통닭 파채

요즘 신조어 중에 당모치라는 말이 있어요

뜻은 당연히 모든 치킨은 옳다 라고 하는데요

잘 만들어진 줄임말 같아요

 

저도 그게 맞게 다양한 각도의 치킨 사진을 보여드리려고 욕심 좀 부렸어요

 

마지막 파채는 같이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자세한 맛 설명은 솔직후기에서 말씀드릴게요

 

 

그럼 이제 솔직 후기 시작할게요

 

솔직후기

 

우선 가게가 생각보다 넓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청소도 자주 하는지 깔끔했어요

 

알마치(알싸한 마늘 치킨)는 계속 생각나는 맛?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이랄까요

 

같이 간 남친은 이날 처음 먹었는데 그 후로 계속 생각나서

3일 내내 알마치만 먹었대요 ㅋㅋㅋㅋㅋ

그정도로 계속 생각나고 맛있어요

 

같이 나오는 마늘 소스가 알싸해서 어른들이 먹기에도 좋아요

그리고 소스가 뿌려서 나오는 게 아니기 때문에 양념 소스를 따로 가져온다면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팁을 드리자면 같이 나오는 소스에 치킨을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적당한 시간 동안 담가놓고 먹으면 더 맛있어요

 

최종 평은 완전 대대대 만족이랍니다!

 

여러분도 배달이나 포장, 또는 방문하셔서 드셔보면 좋을 것 같아요

 

 

▷송's는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마지막으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