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갈마동] 前 원해롤까스, 만동경양식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feat. 인생맛집찾기)/대전

[대전 갈마동] 前 원해롤까스, 만동경양식

----------------------------------------------

 

대전 갈마동 前 원해롤까스

만동경양식

 

----------------------------------------------

 

 

안녕하세요~

오늘은 갈마동에 위치한 롤까스 맛집을 다녀왔어요

제목에서도 보셨겠지만 前 원해롤까스가

이번에 새로운 이름으로 바뀌었다고 해요

 

그 이름은 바로 '만동경양식'이랍니다

 

만동경양식
만동경양식

요즘 완전 봄 날씨라 저도 모르게 콧노래를 흥얼거리게 되네요 ㅎㅎ

만동경양식은 골목 안에 위치해 있고 둔산여고 근처에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마지막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볼게요

 

만동경양식 외관
만동경양식 외관
만동경양식 외관1
만동경양식 외관1

우선 가게 외관이에요

 

따로 주차장은 없어서 둔산여고 근처에 주차하셔야 할 것 같아요

 

만동경양식 내부
만동경양식 내부
만동경양식 내부1
만동경양식 내부1
만동경양식 내부2
만동경양식 내부2

가게 내부 모습이에요

테이블 수는 4개 정도로 작은 가게랍니다

 

만동경양식 주방
만동경양식 주방

테이블에서도 요리는 하는 모습이 보여서 좋았어요

혹시 사진 찍는 게 실례일까 허락 맡고 찍었답니다

 

만동경양식 메뉴판
만동경양식 메뉴판
만동경양식 메뉴판1
만동경양식 메뉴판1

메뉴판은 가게 벽면에도 붙어있었고 카운터 앞에도 비치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고구마 치즈 롤까스, 왕 돈까스 곱빼기,

솔로세트 B(모짜렐라 치즈 롤까스+생 등심까스+새우튀김)을 주문했어요

 

만동경양식 테이블
만동경양식 테이블

주문 후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테이블 사진을 찍어봤어요

깔끔하게 잘 정돈된 모습이었어요

 

만동경양식 수프
만동경양식 수프

먼저 수프가 나왔어요

수프는 일반적인 수프맛이었답니다

만동경양식 수저
만동경양식 수저

이건 그냥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0u<

 

만동경양식 음식
만동경양식 음식

짜잔 저희가 시킨 모든 음식이 나왔어요

아래에서 상세한 음식 사진 보여드릴게요

 

만동경양식 고구마 치즈 롤까스
만동경양식 고구마 치즈 롤까스
만동경양식 고구마 치즈 롤까스1
만동경양식 고구마 치즈 롤까스1
만동경양식 고구마 치즈 롤까스1
만동경양식 고구마 치즈 롤까스1

고구마 치즈 롤까스의 모습이에요

롤까스 안에 가득한 고구마 무스와 치즈가 보이시나요?

같이 나온 반숙 계란도 정말 좋았어요

 

만동경양식 왕돈까스 곱빼기
만동경양식 왕돈까스 곱빼기
만동경양식 왕돈까스 곱빼기1
만동경양식 왕돈까스 곱빼기1
만동경양식 왕돈까스 곱빼기2
만동경양식 왕돈까스 곱빼기2

왕 돈까스 곱빼기 모습이에요

사진으로는 양이 적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정말 양 많았어요

 

만동경양식 솔로B 세트
만동경양식 솔로B 세트
만동경양식 솔로B 세트1
만동경양식 솔로B 세트1

솔로B 세트 롤 모짜렐라 치즈까스와 생 등심까스 반 조각 사진이에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모짜렐라, 고구마, 베이컨 치즈까스가 제일 많이 나간다고 해요

 

만동경양식 솔로B 세트 새우튀김
만동경양식 솔로B 세트 새우튀김

마지막으로 솔로B 세트

새우튀김 or 치즈스틱 중 선택할 수 있었던 메뉴로

저는 새우튀김을 선택했답니다

 

자세한 맛 설명은 솔직후기에서 말씀드릴게요

 

 

그럼 이제 솔직 후기 시작할게요

 

솔직후기

 

우선 가게가 작고 아담해서 동화 속 세상에 온 기분이었어요

매장 이용도 가능하지만 배달을 많이 시켜 먹는 가게였어요

배달 전용 출입구가 따로 있을 정도로요

 

고구마 치즈 롤까스는 롤 안에 고구마+치즈+돈가스 세 가지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속도 꽉 차있어서 식감도 좋았답니다

먹다 보면 느낄할 때가 오는 데 그때 볶음김치랑 같이 먹으면 조금 중화되는 느낌이었어요

그 외에도 다른 반찬이 잘 나와서 좋았어요

소스는 일반 소스보다 조금 매콤한 맛이 나서 오히려 느끼함이 적었던 것 같아요

 

왕 돈까스는 일반 왕돈가스도 양이 많은데 곱빼기로 시켰더니 더 양이 많았어요

튀김 속에 들어있는 고기도 너무 두껍지도 않고 얇지도 않아서 부드러운 식감이었어요

소스는 일반 경양식 돈가스 소스 느낌이었어요

곱빼기는 정말 양이 많으신 분 아니면 다 먹기 힘들 것 같아요

 

솔로 B 세트는 롤까스 한 가지를 고를 수 있어 좋았던 것 같아요

본인이 선택해서 만들어 먹는 재미랄까요?

무엇보다 롤까스와 등심 돈가스 둘 다 맛볼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롤까스의 양 끝부분에 치즈 양이 많아서 가운데 부분과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생등심 돈까스는 일반 왕돈가스와 맛은 비슷한 것 같아요

조금 더 두꺼운 느낌? 저는 일반인이라 큰 차이는 못 느꼈던 것 같아요

 

최종 평은 만족스러운 식사였답니다

 

여러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꼭 시켜드셔보세요

 

 

▷송's는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마지막으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