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흥동] 돼지고기가 먹고 싶다면, 한마음정육식당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feat. 인생맛집찾기)/대전

[대전 대흥동] 돼지고기가 먹고 싶다면, 한마음정육식당

----------------------------------------------

 

대전 대흥동 돼지고기가 먹고 싶다면

한마음정육식당

 

----------------------------------------------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흥동에 있는 한마음정육식당에 다녀왔어요

 

한마음정육식당
한마음정육식당

저번에도 한 번 글 올렸던 가게에요

저번에 올렸던 가게는 오류동에 위치한 가게였는데 오늘은 대흥동에 위치한 가게를 다녀왔어요

 

다 먹고 나올 때 직원분께 여쭤봤는데 주차장은 따로 없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

 

한마음정육식당 외관
한마음정육식당 외관
한마음정육식당 외관1
한마음정육식당 외관1

우선 가게 외관이에요

 

유리로 된 창문이라 밖에서도 안을 볼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었어요

 

한마음정육식당 내부
한마음정육식당 내부
한마음정육식당 내부1
한마음정육식당 내부1
한마음정육식당 내부2
한마음정육식당 내부2
한마음정육식당 내부3
한마음정육식당 내부3
한마음정육식당 내부4
한마음정육식당 내부4

가게 안은 이렇게 생겼어요

저번 글에서도 말씀드린 내용이지만 한 마리나 반 마리를 주문하면

이렇게 미리 썰어 놓은 고기를 손님상에 가져다주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썰어놓은 고기가 없을 시 즉석으로 썰어 주실 때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한마음정육식당 화장실
한마음정육식당 화장실

화장실은 가게 안에 위치해 있어요

 

한마음정육식당 메뉴판
한마음정육식당 메뉴판

메뉴판은 주방 위쪽에 붙어있었어요

 

저희는 '돼지 반 마리'를 주문했어요

두 명에서 먹기에 딱 알맞은 양이더라고요

 

한마음정육식당 기본반찬
한마음정육식당 기본반찬

기본 세팅은 이렇게 나와요

오류점과 마찬가지로 여기도 쫄면을 서비스로 주네요

한마음정육식당 기본반찬1
한마음정육식당 기본반찬1
한마음정육식당 기본반찬2
한마음정육식당 기본반찬2
한마음정육식당 기본반찬3
한마음정육식당 기본반찬3
한마음정육식당 기본반찬4
한마음정육식당 기본반찬4

기본 반찬 디테일 사진이에요

가까이에서 보니 더 맛있어 보이네요

새벽에 글 쓰는 중인데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ㅠㅠ

 

한마음정육식당 돼지반마리
한마음정육식당 돼지반마리

짜잔! 저희가 시킨 돼지 반 마리가 나왔어요

대흥점은 팽이버섯과 감자가 나오네요

고기 위에 뿌려져 있는 파슬리 가루도 보이네요

 

한마음정육식당 삼겹살, 오겹살, 목살
한마음정육식당 삼겹살, 오겹살, 목살
한마음정육식당 삼겹살, 오겹살, 목살1
한마음정육식당 삼겹살, 오겹살, 목살1
한마음정육식당 삼겹살, 오겹살, 목살2
한마음정육식당 삼겹살, 오겹살, 목살2

삼겹살과 오겹살, 목살처럼 퍽퍽한 살을 먼저 올려서 구워줬어요

 

한마음정육식당 삼겹살, 오겹살, 목살3
한마음정육식당 삼겹살, 오겹살, 목살3

다 익은 모습이에요

개인적으로 삼겹살이나 오겹살, 목살 같은 상대적으로 퍽퍽한 살을 먼저 올려줘야

나중에 항정살이나 가브리살을 먹을 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서 주로 이렇게 먹는 편이에요

 

한마음정육식당 항정살, 가브리살
한마음정육식당 항정살, 가브리살

두 번째로는 부드러운 항정살과 가브리살을 올려줬어요

 

한마음정육식당 항정살, 가브리살1
한마음정육식당 항정살, 가브리살1

짜잔 항정살과 가브리살이 다 구워졌어요

 

한마음정육식당 고기
한마음정육식당 고기
한마음정육식당 고기1
한마음정육식당 고기1
한마음정육식당 고기2
한마음정육식당 고기2
한마음정육식당 고기3
한마음정육식당 고기3
한마음정육식당 고기4
한마음정육식당 고기4

다 익은 고기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쌈이나 쫄면을 곁들여서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자세한 맛 설명은 솔직후기에서 말씀드릴게요

 

 

그럼 이제 솔직 후기 시작할게요

 

솔직후기

 

우선 가게가 크고 넓어서 많은 인원과

식사 시 코로나로 인한 걱정은 조금은 덜을 수 있는 것 같아 좋았어요

 

돼지 반 마리는 맛도 맛이지만 고기 위에 파슬리가 뿌려져 있어 양념이 살짝 된 맛이었어요

간혹 파슬리가 뭉쳐진 부분이 있어서 짜다고 느끼는 부분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오류점과는 다르게 팽이버섯과 감자가 나오는 점도 좋았던 것 같아요

물론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다를 수도 있지만요

가운데 있는 된장찌개는 리필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공깃밥과 함께 된장밥해서 먹으면 진짜 맛있거든요

정리하자면 오류점은 고기 위에 파슬리가 뿌려져 있지 않아 고기만 먹었을 때 심심한 맛이 느껴질 수 있었고

대흥점은 고기 위에 파슬리가 뿌려져 있어 양념이 된 맛이었어요

먹다 보면 짜다고 느낄 수 있어 밥과 함께 먹었을 때가 가장 베스트 조합인 것 같아요

 

최종 평은 만족 만족!!

여러분들도 가까운 한마음정육식당에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송's는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마지막으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드릴게요

 

 

 

 

오류동에 위치한 한마음정육식당 솔직 후기를 보고싶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대전 오류동] 쫄면 주는 고깃집, 한마음정육식당

---------------------------------------------- 대전 오류동 쫄면 주는 고깃집 한마음정육식당 ---------------------------------------------- 안녕하세요~ 오늘은 쫄면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는 한마음정육식..

song-13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