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가양동] 착한 가격, 홍가짜장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feat. 인생맛집찾기)/대전

[대전 가양동] 착한 가격, 홍가짜장

----------------------------------------------

 

대전 가양동 착한 가격

홍가짜장

 

----------------------------------------------

 

 

안녕하세요~

오늘은 짜장면 한 그릇에 2,500원 하는 정말 저렴한 중국집을 다녀왔어요

 

홍가짜장
홍가짜장

바로 가양네거리에 위치한 '홍가짜장'이라는 곳이에요

주차장은 따로 없었어요 ㅠㅠ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

 

홍가짜장 외관
홍가짜장 외관
홍가짜장 외관1
홍가짜장 외관1

우선 가게 외관이에요

 

매주 수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홍가짜장 내부
홍가짜장 내부

가게 안은 이렇게 생겼어요

사진 한 장에 다 담길만한 크기의 작고 아담한 가게였답니다

작지만 있을 건 다 있을 식당이었어요

 

홍가짜장 내부1
홍가짜장 내부1
홍가짜장 메뉴판
홍가짜장 메뉴판

벽면에는 KBS 생생정보에 방영된 곳이라는 문구와 메뉴판이 붙어있었어요

 

저희는 '홍가짬뽕볶음밥, 탕수육 小'를 주문했어요

 

홍가짜장 테이블
홍가짜장 테이블

테이블 위에는 간단한 소스와 종이컵, 수저 통이 놓여있었어요

가게가 작아서 테이블이 붙어있는 구조라 걱정이 됐는데 테이블마다 칸막이를 설치해놔서 안심하고 식사할 수 있었어요

 

손님들이 많아서 혼자 오시는 분들은 창가 쪽 1인 좌석을 이용해야 했어요

홍가짜장 셀프 코너
홍가짜장 셀프 코너

처음에 기본 반찬으로 단무지와 김치, 양파, 춘장이 나오는데 추가로 드실 땐 셀프 코너를 이용하시면 돼요

(처음 나온 반찬 그릇을 사용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홍가짜장 음식
홍가짜장 음식

짜잔 저희가 시킨 모든 음식이 나왔어요

가격이 싸서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양도 많고 맛도 있었어요

 

홍가짜장 짬뽕
홍가짜장 짬뽕
홍가짜장 짬뽕1
홍가짜장 짬뽕1

가장 먼저 나온 메뉴는 짬뽕이었어요

빨간 국물과 홍합, 볶은 양파가 들어가서 불 맛도 나고 살짝 매콤해서 계속 먹게 되는 맛이었어요

 

홍가짜장 볶음밥
홍가짜장 볶음밥
홍가짜장 볶음밥1
홍가짜장 볶음밥1

그다음으로는 볶음밥이 나왔어요

새우도 많이 들어있고 밥과 계란이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볶음밥 옆에 같이 나온 짜장 소스를 적당히 묻혀서 맛있게 냠냠 먹어줬어요

참고로 볶음밥을 시키면 짬뽕 국물도 같이 나와요

 

홍가짜장 탕수육
홍가짜장 탕수육
홍가짜장 탕수육1
홍가짜장 탕수육1
홍가짜장 탕수육2
홍가짜장 탕수육2

마지막으로는 탕수육이 나왔어요

주문 즉시 조리에 들어가서 튀김옷도 바삭하고 무엇보다 안에 고기가 꽉 차있었어요

탕수육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자세한 맛 설명은 솔직후기에서 말씀드릴게요

 

 

그럼 이제 솔직 후기 시작할게요

 

솔직후기

 

우선 가게가 작고 테이블들이 붙어있어 걱정이 많았는데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어서 조금은 안심하고 먹었어요

혼자 온 손님들은 창가 쪽 테이블을 이용해 주세요

가게 문이 열려 있어서 그런지 길에서 피는 담배 냄새가 들어오더라고요 ㅠㅠ

비흡연자는 항상 냄새에 고통받는답니다

 

홍가 짬뽕은 가격이 싸다고 일반 짬뽕과는 조금 다르겠지? 했는데

제 편견이었던 것 같아요

양도 많았고 해산물은 홍합 정도가 다였지만 가격 대비 맛도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얼큰한 국물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볶음밥은 뭐랄까.. 계란이 밥에 잘 코팅된 맛이랄까요?

처음엔 정말 맛있었는데 먹다 보니 조금 짠맛이 나더라고요

아마 짜장 소스나 계란에 소금 간이 세게 들어간 것 같았어요

그래도 남기지 않고 다 먹고 왔어요 정말 맛있었거든요

 

탕수육은 두 명이 먹기에 딱 알맞은 양이었어요

더 먹고 싶었는데 눈 깜박할 사이에 다 사라졌더라고요

그 정도로 맛있었어요 탕수육 소스가 부어서 나오는 곳이라

직원분께 요청드리면 따로 주기도 한답니다

(찍먹이신 분들은 따로 요청!!)

 

최종 평은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만족!

여러분들도 기회가 되신다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송's는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마지막으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