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흥동] 계속 생각나는 맛집, 김홍식당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feat. 인생맛집찾기)/대전

[대전 대흥동] 계속 생각나는 맛집, 김홍식당

----------------------------------------------

 

대전 대흥동 계속 생각나는 맛집

김홍식당

 

----------------------------------------------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흥동 먹자골목 안쪽에 위치한 음식점을 다녀왔어요

 

김홍식당
김홍식당

제가 다녀온 곳은 '김홍식당'이라는 곳이에요

낙곱새, 곱도리탕을 파는 가게랍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

 

김홍식당 외관
김홍식당 외관
김홍식당 외관1
김홍식당 외관1
김홍식당 외관2
김홍식당 외관2

우선 가게 외관이에요

 

대흥동 먹자골목 안쪽에 숨어있어서 찾기 힘들었어요

 

김홍식당 내부
김홍식당 내부
김홍식당 내부1
김홍식당 내부1

가게 안은 이렇게 생겼어요

골목 안에 위치해 있어서 손님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손님이 많더라고요

 

김홍식당 메뉴판
김홍식당 메뉴판
김홍식당 메뉴판1
김홍식당 메뉴판1

메뉴판은 각 테이블마다 놓여있었어요

 

저희는 '낙곱새 2인당면 사리'를 추가했어요

맵기 단계는 중간으로 했답니다

(낙곱새 메뉴에 기본으로 소량의 당면이 들어가 있어요)

 

낙곱새 맛있게 먹는 방법
낙곱새 맛있게 먹는 방법

테이블에 붙어있어서 사진 찍어봤어요

 

조리는 이모님이 테이블에서 직접 해주셨어요

 

김홍식당 음식
김홍식당 음식

짜잔 저희가 주문한 음식과 기본 반찬이 나왔어요

김홍식당 기본반찬
김홍식당 기본반찬

기본 반찬은 옥수수샐러드와 콩나물무침, 김치, 부침개, 동치미가 나와요

부침개에 새우도 들어 있어서 맛있었어요

부침개 리필은 추가요금이 든답니다

 

김홍식당 낙곱새
김홍식당 낙곱새
김홍식당 낙곱새1
김홍식당 낙곱새1

추가한 당면 사리와 기존에 들어가는 당면 사리를 함께 넣어주셨어요

 

아직 조리 전의 낙곱새가 보이네요

관자도 들어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김홍식당 낙곱새2
김홍식당 낙곱새2
김홍식당 낙곱새3
김홍식당 낙곱새3
김홍식당 낙곱새4
김홍식당 낙곱새4

다 익은 낙곱새의 모습이에요

이모님이 다 알아서 조리해 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김홍식당 낙곱새5
김홍식당 낙곱새5
김홍식당 낙곱새6
김홍식당 낙곱새6

다 익은 낙곱새는 가까이서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당면을 먼저 먹어야 눌려 붙지 않아서 좋았어요

 

다 먹고 볶음밥도 볶아 먹어야겠네요

주먹밥도 먹고 싶었는데 말이죠 ㅠㅠ

 

김홍식당 볶음밥
김홍식당 볶음밥
김홍식당 볶음밥1
김홍식당 볶음밥1

다 볶아진 볶음밥이에요

치즈가 많이는 아니지만 조금 들어가서 살짝 늘어나는 치즈가 보이네요

 

김홍식당 계란프라이
김홍식당 계란프라이
김홍식당 볶음밥2
김홍식당 볶음밥2

계란 프라이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반숙으로 해주셨답니다 말씀하시면 완숙도 가능해요

 

자세한 맛 설명은 솔직후기에서 말씀드릴게요

 

 

그럼 이제 솔직 후기 시작할게요

 

솔직후기

 

우선 가게가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조금 힘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전용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았어요

혹시 차를 가지고 오신다면 우리들 공원 근처에 가게가 위치해 있어서

우리들 공원 공용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이모님들 식사 중이셔서 주문하기 눈치 보였는데 친절하게 응대 해주시고

계산하고 나갈 때까지도 인사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낙곱새는 안에 낙지, 대창, 관자 등이 들어가 있어서

다양한 식감과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서 좋았어요

맵기 단계는 중으로 했는데 그렇게 맵지도 않더라고요

무엇보다 밑반찬으로 나온 부침개가 정말 맛있었어요

 

김홍식당은 방문 식사도 좋지만 배달 주문도 많이 하는 낙곱새, 곱도리탕 맛집이었어요

 

최종 평은 대만족!!

 

여러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송's는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마지막으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