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민락동] 삼겹살과 해산물의 만남, 갈삼구이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feat. 인생맛집찾기)/부산

[부산 민락동] 삼겹살과 해산물의 만남, 갈삼구이

----------------------------------------------

 

대전 민락동 삼겹살과 해산물의 만남

갈삼구이

 

----------------------------------------------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에 있는 '갈삼구이'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갈삼구이
갈삼구이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해있어 찾기도 쉬웠어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

 

가게는 4층에 있어요

따로 외관 사진을 찍지 못해서 바로 가게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갈삼구이 대기
갈삼구이 대기
갈삼구이 대기1
갈삼구이 대기1

우선 4층 갈삼 구이에 들어가면 바로 테이블링 서비스를 이용해 대기 순서에 이름을 올려주셔야 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 시간이 딱 저녁 시간이어서 테이블이 꽉 차있었어요

회전이 빠르고 테이블 수도 많아서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테이블링 서비스를 이용하면 카카오톡으로 알림 메시지가 날아와요

 

갈삼구이 화장실
갈삼구이 화장실

기다리는 동안 화장실 입구가 보이길래 사진 찍어봤어요

화장실은 가게 입구와 계산대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갈삼구이 내부
갈삼구이 내부
갈삼구이 내부1
갈삼구이 내부1
갈삼구이 내부2
갈삼구이 내부2
갈삼구이 내부3
갈삼구이 내부3
갈삼구이 내부4
갈삼구이 내부4
갈삼구이 내부5
갈삼구이 내부5
갈삼구이 내부6
갈삼구이 내부6

약 10분 정도 기다리다가 저희 차례가 와서 테이블을 안내받았어요

 

가게 안은 이렇게 생겼어요

엄청 북적북적했어요

갈삼구이 셀프코너
갈삼구이 셀프코너
갈삼구이 메뉴판
갈삼구이 메뉴판
갈삼구이 먹는 방법
갈삼구이 먹는 방법

갈삼구이는 처음 나오는 반찬은 직원분이 가져다주시고

추가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었어요

 

메뉴판도 큼지막하게 벽에 붙어있었어요

 

저희는 '갈미 갈삼구이'와 '키조개 갈삼구이'를 1인분씩 주문했어요

(가장 많이 시켜 먹는 메뉴라고 해요)

 

테이블에 맛있게 먹는 방법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갈삼구이 음식
갈삼구이 음식
갈삼구이 음식1
갈삼구이 음식1
갈삼구이 음식2
갈삼구이 음식2
갈삼구이 음식3
갈삼구이 음식3
갈삼구이 음식4
갈삼구이 음식4
갈삼구이 기본반찬
갈삼구이 기본반찬
갈삼구이 음식5
갈삼구이 음식5

짜잔 기본 반찬과 메인 메뉴가 다 나왔어요

 

처음에 직원분께서 고기와 해산물들을 올려주며 설명을 해주셔서 좋았어요

 

그래도 먹는 방법 간단하게 설명드릴게요

 

1. 모서리에 삼겹살을 쭉 올린다

2. 가운데에 취향껏 해산물과 콩나물을 올린다

3. 육수를 부어준다

 

간단하죠?

육수는 계속 부어가며 먹는 방식이었어요

육수도 셀프 코너에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갈삼구이 볶음밥
갈삼구이 볶음밥

마무리로 볶음밥 비벼 먹었어요

 

남아 있는 음식은 앞접시에 따로 덜어주셨어요

 

자세한 맛 설명은 솔직후기에서 말씀드릴게요

 

 

그럼 이제 솔직 후기 시작할게요

 

솔직후기

 

바다 근처인 만큼 손님들이 진짜 많았어요

손님이 많아서 서비스는 기대 안 하고 있었는데 나름 잘 챙겨주시더라고요

안내도 친절하시고요

 

갈미, 키조개 갈삼구이는 삼겹살과 해산물의 조합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일단 저는 해산물과 콩나물, 삼겹살의 삼합이 정말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쌈무를 좋아해서 쌈무에 싸서 먹었는데 상큼한 맛과 콩나물의 매콤함이 잘 어울렸어요

볶음밥에 날치알이 들어있어서 톡톡 터지는 맛도 나고 살짝 눌어붙어서 더 맛있었어요

 

최종 평은 대만족!

 

부산 여행 계획을 짜고 계신다면 꼭 들러야 할 맛집

그냥 꼭 먹어봐야 할 맛집

 

여러분들도 기회가 되신다면 방문해보세요

 

 

▷송's는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마지막으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