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우동] 해물탕 해물찜 맛집, 해운대 다퍼주는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feat. 인생맛집찾기)/부산

[부산 우동] 해물탕 해물찜 맛집, 해운대 다퍼주는집

----------------------------------------------

 

부산 우동 해물탕 해물찜 맛집

해운대 다퍼주는집

 

----------------------------------------------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운대 근처 맛집을 다녀왔어요

 

해운대 다퍼주는집

해물탕이랑 해물찜 맛집이에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볼게요

 

해운대 다퍼주는집 외관
해운대 다퍼주는집 외관1

우선 가게 외관이에요

입구를 열심히 찾았는데 건물 한 바퀴 돌았어요ㅋㅋㅋㅋㅋ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해운대 다퍼주는집 내부
해운대 다퍼주는집 내부1
해운대 다퍼주는집 내부2

가게 안은 이렇게 생겼어요

 

테이블도 많고 칸막이도 잘 돼있어서 좋았어요

 

메뉴판

메뉴판은 벽면에 붙어 있었어요

 

저희는 '조개찜 小'를 주문했어요

 

해운대 다퍼주는집 음식

저희가 주문한 조개찜이 나왔어요

 

수제비는 주문한 적이 없어서 기본으로 나오는 줄 알았는데

나중에 계산할 때 돈 받으시더라고요 당황...

해운대 다퍼주는집 조개찜
해운대 다퍼주는집 조개찜1
해운대 다퍼주는집 조개찜2
해운대 다퍼주는집 조개찜3
해운대 다퍼주는집 조개찜4

조개찜 안에 다양한 조개와 꽃게, 새우 등이 들어가 있었어요

 

손질은 알아서 다 해주셔서 좋았어요

 

자세한 맛은 솔직 후기에서 알려드릴게요

 

계란 불고기밥
계란 불고기밥1

이건 추가 주문한 계란 불고기 밥이에요

 

간장 불고기 비빔밥에 계란이 추가된 맛이에요

 

 

그럼 이제 솔직 후기 시작할게요

 

솔직후기

 

 

우선 초행길이라 입구 찾기가 조금 어려웠어요

소문난 맛집이라 손님이 진짜 많았어요

 

조개찜은 국물이 진짜 시원했어요

각종 해산물이 들어가서 더 시워했던 것 같아요

맑은 국물이라 아이들이 먹기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빨간 조개찜도 있으니 그거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먹어도 먹어도 양이 줄지 않아서 깜짝 놀랐어요 양이 진짜 많아요

위에서 설명드렸지만 수제비는 주문한 적이 없어서 기본으로 들어가 있는 건 줄 알았는데

계산할 때 돈을 다 받으셔서 당황스러웠어요

그래도 맛있게 먹어서 기분 나쁘진 않았어요

수제비 사리는 100번 추가하세요 JMT

 

계란 불고기 밥은 간장 불고기에 계란 올려먹는 맛

그냥 평소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그래도 남이 해주는 밥은 꿀맛

 

여러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먹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송's는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마지막으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