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초량동] 부산역 근처 맛집, 제주가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feat. 인생맛집찾기)/부산

[부산 초량동] 부산역 근처 맛집, 제주가

----------------------------------------------

 

부산 초량동 부산역 근처 맛집

제주가

 

----------------------------------------------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에 다녀왔던 부산에서 기억에 남았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주가
제주가

제주 음식 전문점이라 음식 하나로 제주도에 온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집이에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

 

제주가 외관
제주가 외관

우선 가게 외관이에요

 

부산역 근처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조금 복잡했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점심시간이라 가게 안에 손님이 많았어요

테이블 회전이 빨라서 기다리지 않고 들어가서 앉을 수 있었어요

 

제주가 메뉴판
제주가 메뉴판
제주가 메뉴판1
제주가 메뉴판1

가게 입구에 메뉴판과 음식 모형이 있어서 미리 메뉴를 눈으로 보고 들어갈 수 있어 좋았어요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제주가 내부
제주가 내부
제주가 내부1
제주가 내부1
제주가 내부2
제주가 내부2
제주가 내부3
제주가 내부3
제주가 내부4
제주가 내부4

가게 안은 이렇게 생겼어요

 

안쪽으로도 테이블이 있어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제주가 메뉴판2
제주가 메뉴판2

가게 안 벽면에도 메뉴판이 붙어있었어요

 

저희는 '전복죽'과 '생전복 비빔밥'을 주문했어요

제주가 음식
제주가 음식
제주가 음식1
제주가 음식1

짜잔!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다 나왔어요

 

제주가 밑반찬
제주가 밑반찬
제주가 밑반찬1
제주가 밑반찬1

밑반찬도 정갈하게 담아 나오는 게 너무 먹음직스러웠어요

 

모든 반찬 리필 가능합니다

 

생전복 비빔밥
생전복 비빔밥
생전복 비빔밥1
생전복 비빔밥1

우선 생전복 비빔밥 사진이에요

 

양념장은 따로 담아 나와서 취향에 맞게 넣으시면 돼요

한 번에 많이 넣는 것보다 비벼가면서 넣는 걸 추천드려요

 

전복죽
전복죽
전복죽1
전복죽1

마지막으로 전복죽 사진이에요

 

전복 내장도 들어간 죽이라 비린 걸 드시지 못하는 분께는 추천드리지 않아요

 

자세한 맛 설명은 솔직후기에서 말씀드릴게요

 

 

그럼 이제 솔직 후기 시작할게요

 

솔직후기

 

 

우선 가게 안이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위치가 골목길에 있다 보니 길에서 담배 피우는 분들이 많아서 별로였어요

골목이라 매우 복잡했어요

서비스는 너무 좋았어요 바빠도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전복죽은 내장도 같이 들어가 있어서 살짝 비리다고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비린 맛에 예민하신 분들은 다른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전 예민한 편은 아니라 고소한 맛이 더 강하게 느껴졌어요

 

생전복 비빔밥은 양념이 넣어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따로 나와서 좋았어요

전복 양도 많고 싱싱했어요

채소가 더 많을까봐 걱정했는데 전복이 더 많았어요

 

여러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먹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송's는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마지막으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