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동] 초밥맛집 초연정, 방울초밥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feat. 인생맛집찾기)/대전

[대전 둔산동] 초밥맛집 초연정, 방울초밥

----------------------------------------------

 

대전 둔산동 초밥맛집

초연정

 

----------------------------------------------

 

 

드디어 그토록 먹고 싶던 대전 둔산동 초밥 맛집에 갔어요!

치과 갔다가 저를 위한 선물로 남치니가 사줬어요ㅎ

 

본론으로 넘어가서~~

 

일단 가게는 이렇게 생겼고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약간 지브르 토x로에 나올 법한..)

 

초연정 입구
초연정 입구

들어가서 놀랐던 게 셀프 포스기가 있어서

본인 자리의 테이블 번호를 기억했다가 주문하셔야 해요!

 

그리고 또 오픈 주방이라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자세한 모습은 아래에서 보여드릴게요)

 

초연정 메뉴판
초연정 메뉴판
초연정 메뉴판1
초연정 메뉴판1

대전 둔산동 초연정 메뉴판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저희는 '커플세트C' 를 시켰답니다

(사실 스카치에그의 맛이 궁금해서 시켜봤어요ㅎㅎ)

 

초연정 주방내부
초연정 주방내부

짜잔~ 아까 말했듯이 요렇게 오픈 주방이랍니다

사진에서는 잘 안 보이지만 앞에 바 자리도 있답니다

 

초연정 테이블
초연정 테이블

이렇게 테이블이 잘 정돈되어 있고요

 

저기 보이는 주전자? 같은 통에 차가 담겨있어요

그냥 물이 드시고 싶으시면 직원분께 말씀해 주세요!

 

지금부터 메뉴를 소개해 드릴게요

 

커플세트 C 35,000원

애피 + 모듬초밥20P + 우동2 + 스카치에그

 

에피타이저
에피타이저

이렇게 에피타이저가 나오고~

치즈랑 방울토마토랍니다

(참고로 애피타이저부터가 엄청 맛있었어요)

커플세트C 초밥
커플세트C 초밥
커플세트C 초밥1
커플세트C 초밥1

ㅎㅎ 항공 샷도 찍어봤어요

 

이렇게 저희가 시킨 '커플세트C' 도 나왔어요

 

방울 모양으로 나와서 한입에 먹기도 편하고

보기에도 너무 귀여웠어요

(초연정은 고추냉이가 따로 나와서 취향대로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연어초밥
연어초밥
광어초밥
광어초밥

연어초밥과 광어초밥 디테일 샷입니다

 

특히 광어초밥이 제일 맛있었어요(개취)

연어는 부드러워서 그것 또한 맛있었어요

 

우동만 따로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구운 파가 들어가니까 국물이 아주 끝내줍니다

우동도 맛있었어요!!

 

연어초밥1
연어초밥1

그리고 미리 추가 주문했던 연어초밥

너무 이쁘게 담겨 나오죠?

맛있게 냠냠했어요

 

스카치에그
스카치에그

쨔잔~! 제가 궁금했던 스카치에그

직원분께서 그 자리에서 치즈를 올려주세요

(치즈를 안 드시는 분들은 빼 달라고 말하면 빼주신다네요)

 

스카치에그1
스카치에그1

안을 궁금해하실 가봐 반 잘라봤어요

 

안에 이렇게 계란이 들어있네요

(개인적으로 치즈맛?향?이 좀 강하게 느껴졌어요)

 

개인적으로 또 가고 싶은 곳?

다음에는 또 다른 메뉴를 먹고 싶어서 갈 것 같아요

 

 

갤러리아 백화점 뒤쪽에 위치해 있고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차 타고 가시는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초연정

대전 서구 둔산로31번길 10-35 1층

042-488-0971

영업시간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송's는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마지막으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