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용전동] 복합터미널 치킨맛집 BBQ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feat. 인생맛집찾기)/대전

[대전 용전동] 복합터미널 치킨맛집 BBQ

----------------------------------------------

 

대전 용전동 복합터미널 치킨맛집

BBQ

 

----------------------------------------------

 
안녕하세요~!
오늘은 튀기면 모든 맛있지만 닭을 튀기면 더 맛있는~~
바로바로 치느님 치킨을 먹고 왔습니다
 
요즘은 코로나19 때문에 어렵지만 타지역 놀러가면
어디에 어떤 음식점이 있는지 잘 모르잖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터미널 근처에 있는 음식점을 가져와봤어요
(사실 제가 치킨이 먹고싶었던건 안비밀입니다~)
 
지금부터 시작할게요~ㅎㅎ
 
 
bbq 입구
 
 
 
대전 복합터미널 bbq 내부사진
 
 
대전 복합터미널 bbq 셀프바
 
 
대전 복합터미널 bbq 내부사진1
 
 
 
사진으로 보시는 것과 같이 매장이 너무 깔끔하죠?
가운데 큰나무도 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저 벽면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이뻐서 사진으로 남겨봤어요ㅎㅎ)
 
 
 
대전 복합터미널 bbq 기본세팅
 
 
기본 세팅은 이렇게
무랑 과자가 같이 나왔어요
위 사진에 보시면 추가 반찬은 셀프이니 드실만큼만
가져가시면 좋을것같아요~
 
저희는 황금올리브 닭 날개를 시켰는데
사장님께서 날개 준비해놓으신 게 거의 떨어졌다고 하셔서 닭 다리랑 섞어서 주셨어요
(전 오히려 둘 다 같이 나오는 건 없나? 이러고 있던 참이라 냉큼 네에- 라고 했죠ㅎㅎ)
 
 
bbq 치킨사진
 
 
이렇게 맛있게 튀겨져 나왔답니다
 
본격 짚게랑 포크로 맛있게 뜯어 먹었어요
잘 튀겨서 나와서 살이 쏙쏙 빠져나왔답니다
모르는 분들은 없겠지만 처음에 엄청 뜨거우니 조심해서 드세요
(전 알고도 치킨이라 저도 모르게 허겁지겁 먹었어요)
 
 
오늘은 포스팅이 비교적 짧은 느낌이지만 이만 마칠까해요
제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에는 더 좋은 글로 돌아오도록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위치 알려드릴게요
복합터미널 동관 옆쪽에 위치해있어요
자세한건 지도로 알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