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오류동] 숨은 맛집, 우리의 오늘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feat. 인생맛집찾기)/대전

[대전 오류동] 숨은 맛집, 우리의 오늘

----------------------------------------------

 

대전 오류동 숨은 맛집

우리의 오늘

 

----------------------------------------------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류동에 위치한 일본 가정식 집을 다녀왔어요

 

우리의 오늘
우리의 오늘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가게가

골목길에 숨어 있어서 찾기 조금 힘들 것 같아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

 

우리의 오늘 외관
우리의 오늘 외관
우리의 오늘 외관1
우리의 오늘 외관1
우리의 오늘 외관2
우리의 오늘 외관2

우선 가게 외관이에요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간판이 따로 없어요

가게 사정상 휴무가 계속 이어진 곳이었는데 최근에 다시 영업을 시작했어요

 

그럼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우리의 오늘 내부
우리의 오늘 내부
우리의 오늘 내부1
우리의 오늘 내부1
우리의 오늘 내부2
우리의 오늘 내부2

가게 안은 이렇게 생겼어요

 

가게 안에 테이블이 7개 정도 있었어요

그중 하나는 창가 쪽 테이블이라 혼자 오신 분들도 식사하기 좋을 것 같아요

 

우리의 오늘 셀프코너
우리의 오늘 셀프코너

가게 한 쪽에 셀프 코너도 있었어요

셀프 코너에는 밥과 국, 단무지와 김치가 있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우동 국물이었어요

 

우리의 오늘 화장실
우리의 오늘 화장실

화장실은 가게 안 셀프 코너 옆에 위치해 있어요

남녀 공용이고 생각보다 깨끗했어요

우리의 오늘 메뉴판
우리의 오늘 메뉴판
우리의 오늘 메뉴판1
우리의 오늘 메뉴판1

메뉴판은 각 자리로 가져다주셨어요

 

저희는 '소세지 버터크림 카레장어덮밥'을 주문했어요

 

우리의 오늘 테이블
우리의 오늘 테이블
우리의 오늘 테이블1
우리의 오늘 테이블1
우리의 오늘 테이블2
우리의 오늘 테이블2

기다리는 동안 저희가 앉은 테이블 위에 놓여있던 인테리어 소품들이 너무 이뻐서 사진으로 담아봤어요

 

우리의 오늘 음식
우리의 오늘 음식
우리의 오늘 음식1
우리의 오늘 음식1

짜잔 주문한 모든 음식이 나왔어요

 

오른쪽에 그릇과 나이프는 소세지를 잘라먹으라고 주신 그릇과 나이프였어요

아래로 내리시면 자세한 음식 사진을 볼 수 있어요

 

우리의 오늘 장어 덮밥
우리의 오늘 장어 덮밥
우리의 오늘 장어 덮밥1
우리의 오늘 장어 덮밥1
우리의 오늘 장어 덮밥2
우리의 오늘 장어 덮밥2

장어덮밥의 모습이에요

 

밥 위에 계란과 그 위에 장어가 올라가 있었어요

 

우리의 오늘 소세지 버터크림 카레
우리의 오늘 소세지 버터크림 카레
우리의 오늘 소세지 버터크림 카레1
우리의 오늘 소세지 버터크림 카레1
우리의 오늘 소세지 버터크림 카레2
우리의 오늘 소세지 버터크림 카레2

소세지 버터크림 카레의 모습이에요

나이프가 잘 안 들어서 소세지 자르는데 힘들었어요

 

자세한 맛 설명은 솔직후기에서 말씀드릴게요

 

 

그럼 이제 솔직 후기 시작할게요

 

솔직후기

 

우선 가게가 골목에 위치해 있고

간판이 크게 있는 것이 아니라 찾기 조금 어려울 것 같아요

주차장은 따로 없고 가게가 오룡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장어덮밥은 밥 위에 올라가 있는 계란이 보슬보슬하고

부드러운 장어와 잘 어울렸어요

장어에 양념도 잘 베여있어서 어느 부분을 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소세지 버터크림 카레는 밥보다 카레의 양이 더 많아서 좋았고

소세지가 탱글탱글해서 식감도 좋았어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소세지를 잘라먹으라고 주신 나이프가 잘 들지 않아 자르는데 힘들었다는 점?

 

최종 평은 언제 와도 맛있다! 만족!

 

사실 전에도 계속 생각나서 또 가야지 또 가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때가 딱 가게 사정상 휴무를 하는 기간이었을 때였어요

나중에 문 열면 꼭 가자! 했는데 드디어 문을 열었더라고요

정말 먹고 싶던 음식을 먹어서 기분 좋은 하루였어요

 

여러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송's는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마지막으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