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가오동] 먹는 족족 맛있는 족발집, 족족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feat. 인생맛집찾기)/대전

[대전 가오동] 먹는 족족 맛있는 족발집, 족족

----------------------------------------------

 

대전 가오동 먹는 족족 맛있는 족발집

족족

 

----------------------------------------------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오동에 있는 족발집을 다녀왔어요

 

족족
족족

글을 쓰는 지금도 맛이 생각나서 너무 먹고 싶네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

 

족족 외관
족족 외관
족족 외관1
족족 외관1
족족 외관2
족족 외관2
족족 외관4
족족 외관4

가게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가게 운영 시간17:00 ~ 02:00까지라고 적혀있었어요

(코로나 시기에 정확한 문 닫는 시간은 잘 모르겠네요 ㅠㅠ)

 

족족 내부
족족 내부
족족 내부1
족족 내부1
족족 내부2
족족 내부2

가게 안은 이렇게 생겼어요

테이블 수가 그렇게 많지는 않았고 대신 테이블이 넓어서 좋은 것 같아요

 

족족 내부3
족족 내부3

'족족'은 국내산 암퇘지 앞다리살만 사용하여 조리한다고 해요

족족 메뉴판
족족 메뉴판
족족 메뉴판1
족족 메뉴판1
족족 메뉴판2
족족 메뉴판2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저희는 '반반 족발 中쟁반국수'를 주문했어요

(반반 족발 大 주문 시 쟁반국수 포함)

 

족족 기본반찬
족족 기본반찬
족족 기본반찬1
족족 기본반찬1
족족 기본반찬2
족족 기본반찬2

메뉴 주문 후 기본 반찬 가져다주셨어요

족발과 같이 먹을 채소와 양파, 마늘 등 다양한 밑반찬들이 나왔어요

 

족족 음식
족족 음식

짜잔 저희가 시킨 모든 음식이 나왔어요

아래에서 자세한 음식 사진 보여드릴게요

 

반반 족발
반반 족발
반반 족발1
반반 족발1

오늘의 메인 족발이 나왔어요

반반 족발은 오리지널 족발과 불 족발이 같이 나와요

 

쟁반국수
쟁반국수
쟁반국수1
쟁반국수1
쟁반국수2
쟁반국수2

이건 족발이랑 같이 먹을 쟁반국수에요

새콤달콤하니 맛있었어요

 

반반 족발2
반반 족발2
반반 족발3
반반 족발3

오리지널 족발과 불 족발 모습이에요

사진으로만 봐도 윤기가 좌르르 흐르네요

 

반반 족발4
반반 족발4
반반 족발5
반반 족발5

이렇게 상추와 깻잎을 이용해서 쌈 싸 먹어도 맛있었어요

 

자세한 맛 설명은 솔직후기에서 말씀드릴게요

 

 

그럼 이제 솔직 후기 시작할게요

 

솔직후기

 

우선 가게가 가오동 주공아파트 근처라 찾기는 쉬울 것 같아요

전용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았어요

배달 및 포장 가능

 

반반 족발은 오리지널과 불 족발 둘 다 맛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국내산 암퇘지의 앞다리살만 사용해서 그런지 쫄깃하면서 부드러웠어요

 

오리지널 족발은 일반적으로 많이 시켜 먹는 메뉴이면서

오리지널이 맛있어야 다른 메뉴가 맛있다는 말이 있듯이 맛있네?라고 말하면서 저도 모르게 계속 먹고 있었어요

 

불 족발은 처음에는 별로 안 맵네?라는 생각이 들었고

계속 먹다 보니 매운맛이 확 올라오더라고요

그때 샐러드나 쌈을 싸먹으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좋았던 점은 족발 위에 같이 나온 파?

제가 파를 진짜 좋아하거든요

 

최종 평은 대만족!

 

여러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송's는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마지막으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