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오류동] 간단한 식사 추천, 미스 사이공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feat. 인생맛집찾기)/대전

[대전 오류동] 간단한 식사 추천, 미스 사이공

----------------------------------------------

 

대전 오류동 가단한 식사

미스 사이공

 

----------------------------------------------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하지만 화려한 음식을 먹고 왔어요

 

미스사이공
미스사이공

제가 다녀온 가게는 바로 '미스 사이공' 오류점이랍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

 

미스사이공 외관
미스사이공 외관
미스사이공 외관1
미스사이공 외관1

가게 외관이에요

 

서대전 공원 맞은편 서브웨이 옆에 위치해 있어요

 

미스사이공 내부
미스사이공 내부
미스사이공 내부1
미스사이공 내부1
미스사이공 내부2
미스사이공 내부2

가게 안은 이렇게 생겼어요

음식 주문과 기본 세팅 등 셀프로 운영되고 있어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미스사이공 주문방법
미스사이공 주문방법
미스사이공 주문방법1
미스사이공 주문방법1
미스사이공 주문방법2
미스사이공 주문방법2

위에서 말씀드렸지만 음식 주문은 셀프로

키오스크를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미스사이공 메뉴판
미스사이공 메뉴판

메뉴판은 벽면에도 붙어있지만 키오스크를 통해 보실 수 있어서

따로 찍지는 않았어요

 

저희는 '소고기 쌀국수사이공 볶음밥, 딤섬'을 주문했어요

 

주문 후 주문 번호가 찍혀 있는 종이가 나와요

잘 챙겨두셨다가 주문 번호가 뜨면 찾으러 가시면 돼요

 

미스사이공 내부3
미스사이공 내부3
미스사이공 내부4
미스사이공 내부4

주문 후에는 본인이 먹을 반찬과 물을 셀프로 가져다 세팅해 주시면 돼요

 

미스사이공 음식
미스사이공 음식
미스사이공 음식1
미스사이공 음식1

짜잔 저희가 시킨 모든 음식이 나왔어요

딤섬은 나오자마자 판에서 한 번씩 떨어트려주세요

안 그러면 밑 부분이 눌어붙더라고요 ㅠㅠ

 

소고기 쌀국수
소고기 쌀국수
소고기 쌀국수1
소고기 쌀국수1

가장 기본적인 메뉴 소고기 쌀국수에요

메뉴명처럼 소고기가 들어가 있었고 같이 곁들여 먹을 양파도 들어있었어요

 

볶음밥
볶음밥
볶음밥1
볶음밥1

사이공 볶음밥 모습이에요

위에 뿌려져 있는 김가루를 밥과 잘 섞어 먹으면 돼요

안에 파인애플도 들어있어서 중간중간 상큼한 맛이 났어요

 

딤섬
딤섬
딤섬
딤섬

마지막으로 딤섬 사진이에요

자세히 보면 판에 살짝 눌어붙은 딤섬의 모습이 보이네요

 

자세한 맛 설명은 솔직후기에서 말씀드릴게요

 

 

그럼 이제 솔직 후기 시작할게요

 

솔직후기

 

우선 가게가 길가에 위치해있어 찾기 쉬웠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었습니다 ㅠ

서대전 네거리 역 근처에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편할 것 같아요

 

소고기 쌀국수는 대표 메뉴이자 가장 기본이 되는 쌀국수라

역시 믿고 먹는 맛? 후회는 없는 맛?이라고 설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곱빼기로 주문한 것도 아닌데 양이 정말 많았어요

 

사이공 볶음밥은 파인애플과 콩나물? 숙주?가 같이 들어있어서 씹는 맛과 맛있는 맛

두 가지 다 잡은 성공한 맛이었어요

 

딤섬은 안에 새우가 들어있어서 씹는 맛이 좋았어요

아쉬운 점은 겉 부분이 살짝 딱딱했어요

아니면 원래 이런 건가요?

 

최종 평은 만족

 

 

▷송's는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마지막으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