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은행동] 힐링 파스타 맛집, 삐아또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feat. 인생맛집찾기)/대전

[대전 은행동] 힐링 파스타 맛집, 삐아또

----------------------------------------------

 

대전 은행동 힐링 파스타 맛집

삐아또

 

----------------------------------------------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심당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아 파스타 맛집을 다녀왔어요

 

삐아또
삐아또

이탈리아 파스타 맛집이지만 한국인들 입맛에도 안성맞춤이었어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

 

삐아또 외관
삐아또 외관
삐아또 외관1
삐아또 외관1

우선 가게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가게 밖에 손 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어서 위생에도 신경 쓰는 것 같아 좋았어요

 

삐아또 내부
삐아또 내부
삐아또 내부1
삐아또 내부1

가게 안은 이렇게 생겼어요

안으로 쭉 들어가서 왼쪽을 보시면 안쪽에도 테이블이 있었어요

 

가게에 들어서면 바로 테이블이 있는 구조라 손님이 많을 때에는 복잡할 것 같아요

제가 갔을 때는 점심시간이 지난 후였는데도 손님이 많아서 웨이팅을 하는 팀도 있었어요

 

저는 운이 좋게도 바로 테이블을 안내받을 수 있었답니다

 

삐아또 메뉴판
삐아또 메뉴판
삐아또 메뉴판1
삐아또 메뉴판1
삐아또 메뉴판2
삐아또 메뉴판2
삐아또 메뉴판3
삐아또 메뉴판3

메뉴판은 자리에 앉으면 직원분이 가져다주신답니다

 

저희는 커플세트를 주문했어요

'고르곤졸라 피자 + 스톤 스파게티 + 몽골리안 솥밥 + 콜라'

 

삐아또 식전 빵
삐아또 식전 빵
삐아또 식전 빵1
삐아또 식전 빵1

우선 빵과 기본 세팅이 나왔어요

밥은 솔직히 왜 나왔는지 모르겠지만 아마도 스톤 스파게티를 주문하면 나오는 것 같아요

 

삐아또 음식
삐아또 음식

짜잔! 저희가 준비한 모든 음식이 나왔어요

 

아래 사진에서 자세한 음식 사진 보여드릴게요

 

삐아또 고르곤졸라 피자
삐아또 고르곤졸라 피자
삐아또 고르곤졸라 피자1
삐아또 고르곤졸라 피자1

고르곤졸라 피자는 많이 드셔보셨겠지만

여기는 조금 특별한 고르곤졸라 피자였어요

 

삐아또 스톤 스파게티
삐아또 스톤 스파게티
삐아또 스톤 스파게티1
삐아또 스톤 스파게티1

스톤 스파게티 모습이에요

비주얼은 스파게티지만 맛은 짬뽕과 비슷했어요

 

삐아또 몽골리안 솥밥
삐아또 몽골리안 솥밥
삐아또 몽골리안 솥밥1
삐아또 몽골리안 솥밥1

몽골리안 솥밥 모습이에요

이름이 낯설어서 솔직히 맛있을까? 하다가 No.3 메뉴라 믿고 시켜봤어요

비주얼은 해물 솥밥 같은 느낌이었어요

 

자세한 맛 설명은 솔직후기에서 말씀드릴게요

 

 

그럼 이제 솔직 후기 시작할게요

 

솔직후기

 

우선 가게가 숨어있는 느낌이라 성심당에서 운영하는지도 몰랐어요

나중에 알고 보니 밖에 크게 현수막이 걸려있었더라고요

제가 진짜 주변 시야가 없나봐요ㅎㅎ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제가 식사를 하고 있는 와중에도 웨이팅 손님이 발생할 정도였어요

 

그리고 성심당에서 운영하는 음식점이라 그런지

손소독제나 명부 작성, 체온 체크하는 기계도 비치되어 있었어요

일회용품(빨대, 물티슈) 사용을 줄이고 있는 추세라 제공이 안된다고 했어요

(휴지는 가능했어요)

 

화장실은 가게 내부에 위치해 있어요

남녀 공용이라 불편할 것 같았어요

 

고르곤 졸라 피자는 피자 위에 요거트와 꿀이 뿌려져 나와요

반 정도 뿌려져 있어서 그 후부터는 밍밍한 맛이 났어요

꿀은 따로 제공이 되지 않지만 요청하면 가져다주었어요

 

스톤 스파게티는 해장 스파게티?라고

설명할 수 있을 정도로 국물이 정말 칼칼했어요

처음에는 국물이 싱거웠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진한 맛이 났어요

흡사 토마토 수프 or 김치찌개 맛과 흡사했어요

 

몽골리안 솥밥은 간단하게 설명드려서

해산물 콩나물 간장밥?

그 이상 그 이하의 맛도 아니었습니다

그냥 평범한 맛이었어요

 

최총 평은 만족

맛과 분위기 다 합격이었지만 직원들이 너무 불친절했어요

질문을 해도 굉장히 귀찮고 기분 나쁜 표정을 지었어요

 

여러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먹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송's는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마지막으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