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용두동] 오룡역 근처 맛집, 고기식당정가네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feat. 인생맛집찾기)/대전

[대전 용두동] 오룡역 근처 맛집, 고기식당정가네

----------------------------------------------

 

대전 용두동 오룡역 근처 맛집

고기식당정가네

 

----------------------------------------------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룡역 근처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을 다녀왔어요

 

고기식당정가네
고기식당정가네

'고기 식당 정가네'는 용두동에 위치해 있어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

 

고기식당정가네 외관
고기식당정가네 외관

우선 가게 외관이에요

깔끔한 외관과 정육도 같이 해서 더 믿고 먹을 수 있었어요

 

그럼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고기식당정가네 내부
고기식당정가네 내부
고기식당정가네 내부1
고기식당정가네 내부1
고기식당정가네 내부2
고기식당정가네 내부2
고기식당정가네 내부3
고기식당정가네 내부3
고기식당정가네 내부4
고기식당정가네 내부4
고기식당정가네 내부5
고기식당정가네 내부5
고기식당정가네 내부6
고기식당정가네 내부6

가게 안은 이렇게 생겼어요

가게 입구에 계란 프라이를 해먹을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계란 프라이는 무한리필! 셀프!입니다

 

고기식당정가네 메뉴판
고기식당정가네 메뉴판

벽면에 메뉴판이 붙어 있었어요

생이 아니라 쌩!이라 뭔가 귀여웠어요 ㅎㅎ

 

저희는 '생 삼겹살 1인분생 항정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고기식당정가네 밑반찬
고기식당정가네 밑반찬
고기식당정가네 밑반찬1
고기식당정가네 밑반찬1
고기식당정가네 밑반찬2
고기식당정가네 밑반찬2
고기식당정가네 밑반찬3
고기식당정가네 밑반찬3

짜잔 밑반찬이 나왔어요

 

쌈 채소와 구워 먹는 가지와 방울토마토 등이 나와요

 

고기식당정가네 생 삼겹살
고기식당정가네 생 삼겹살
고기식당정가네 생 삼겹살1
고기식당정가네 생 삼겹살1
고기식당정가네 생 삼겹살2
고기식당정가네 생 삼겹살2
고기식당정가네 생 삼겹살3
고기식당정가네 생 삼겹살3
고기식당정가네 생 삼겹살4
고기식당정가네 생 삼겹살4

맛있게 익어가고 있는 생 삼겹살 사진을 찍어봤어요

 

고기식당정가네 음식
고기식당정가네 음식

오늘의 메인!

 

짜잔! 생 삼겹살이 다 구워졌어요

밑반찬으로 나온 가지와 버섯, 감자, 방울토마토도 같이 구워 먹었어요

 

고기식당정가네 생 삼겹살5
고기식당정가네 생 삼겹살5

밑반찬으로 나온 쌈 채소에 쌈도 싸먹었어요

 

고기식당정가네 생 항정살
고기식당정가네 생 항정살
고기식당정가네 생 항정살1
고기식당정가네 생 항정살1
고기식당정가네 생 항정살2
고기식당정가네 생 항정살2
고기식당정가네 생 항정살3
고기식당정가네 생 항정살3

다음으로는 생 항정살을 구워줬어요

 

역시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고기식당정가네 된장찌개
고기식당정가네 된장찌개

마무리로 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공깃밥과 된장찌개는 따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맛 설명은 솔직후기에서 말씀드릴게요

 

 

그럼 이제 솔직 후기 시작할게요

 

솔직후기

 

 

우선 가게 외관도 깔끔하고 내부도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가게 입구에 계란 프라이 무한리필이라 고기와 함께 먹기 좋았어요

정육과 식당을 함께 운영해서 고기의 질도 나쁘지 않았어요

감탄할만한 맛이었어요

 

생 삼겹살은 정육과 식당을 함께하는 곳이라 그런지

고기의 질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두툼해서 뻑뻑할 줄 알았는데 엄청 쫄깃쫄깃하면서 고소했어요

삼겹살이 다 똑같겠거니 했는데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생 항정살은 역시 쫄깃한 항정살과 정육을 같이 하는 식당이라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맛이었어요

원래 항정살은 얇게 나오는 걸로 알고 있는데

여긴 두툼하고 고소한 맛이 났어요

 

최종 평은 그냥 다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가게도 깔끔하고 고기의 질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무엇보다 계란 프라이 무한리필과

처음에 제공되는 김치찌개가 정말 맛있었어요

같이 구워 먹게끔 나오는 가지와 버섯, 양파 등의 서비스도 좋았어요

 

여러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먹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송's는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마지막으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