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동] 멘보샤와 떡볶이?, 떡볶당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feat. 인생맛집찾기)/대전

[대전 둔산동] 멘보샤와 떡볶이?, 떡볶당

----------------------------------------------

 

대전 둔산동 멘보샤와 떡볶이?

떡볶당

 

----------------------------------------------

 

 

안녕하세요~

오늘은 떡볶이와 멘보샤를 같이 파는 음식점이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떡볶당
떡볶당

그 이름은 바로 '떡볶당'이라는 곳인데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

 

떡볶당 외관
떡볶당 외관
떡볶당 외관1
떡볶당 외관1
떡볶당 외관2
떡볶당 외관2
떡볶당 외관3
떡볶당 외관3

우선 가게 외관이에요

가게 밖에도 메뉴가 나와있어서 보고 들어가기 좋았어요

그리고 요즘 핫한 로제 떡볶이가 신메뉴로 나왔다고 해요

 

떡볶당 내부
떡볶당 내부
떡볶당 내부1
떡볶당 내부1

가게 안은 이렇게 생겼어요

한눈에 다 들어올 정도로 아담한 가게였어요

 

떡볶당 메뉴판
떡볶당 메뉴판
떡볶당 메뉴판1
떡볶당 메뉴판1
떡볶당 메뉴판2
떡볶당 메뉴판2

메뉴판은 가게 벽면에도 붙어있지만 따로 가져다주시기도 했어요

떡볶당 주문방법
떡볶당 주문방법

주문방법도 잘 나와있어요

선결제 시스템이니 참고해 주세요

 

저희는 '멘보샤 세트 - 로제파스타 떡볶이(+3,500)수제 멘보샤 5p, 계란 버터 밥(or 찰순대), 쿨피스, 단무지'를 주문했어요

 

떡볶당 내부2
떡볶당 내부2
떡볶당 내부3
떡볶당 내부3

주문 후 셀프 코너에서 수저세트와 물을 가져왔어요

쿨피스는 직원분께서 가져다주셨어요

 

떡볶당 음식
떡볶당 음식

짜잔 저희가 주문한 모든 메뉴가 나왔어요

 

로제 파스타 떡볶이
로제 파스타 떡볶이
로제 파스타 떡볶이1
로제 파스타 떡볶이1
로제 파스타 떡볶이2
로제 파스타 떡볶이2

제일 기대하던 로제 파스타 떡볶이 모습이에요

떡볶이 안에 파스타 면도 들어 있어서 두 가지 메뉴를 먹는 기분이었어요

 

계란 버터 밥
계란 버터 밥
계란 버터 밥1
계란 버터 밥1

주문할 때 직원분께서 로제 파스타 떡볶이가 느끼할 수도 있어서

계란 버터 밥보다 찰순대를 추천해 주셨는데 같이 간 일행이 순대를 못 먹기도 하고

저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선택한 계란 버터 밥이에요

혹시 몰라 버터를 조금만 넣어달라고 부탁드렸어요

이따 솔직 후기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겠지만 생각보다 느끼하지는 않았어요

 

멘보샤
멘보샤
멘보샤1
멘보샤1

마지막으로 멘보샤 사진이에요

떡볶당에서는 떡볶이의 친구 멘보샤!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자세한 맛 설명은 아래 솔직 후기를 참고해 주세요

 

 

그럼 이제 솔직 후기 시작할게요

 

솔직후기

 

가게 위치한 골목 안쪽이라 찾기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전용 주차장은 없어요, 화장실은 가게 밖 양말 가게 옆 문을 통해-

 

로제 파스타 떡볶이는 제일 기대가 컸던 만큼 정말 맛있었어요

떡볶이 안에 파스타 면이 들어 있어서 두 가지 메뉴를 먹는 기분이었어요

 

계란 버터 밥은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느끼할 수도 있을 것 같아 버터를 조금만 넣어달라고 부탁드렸어요

계란 버터 밥만 먹었을 때는 생각보다 별로 느끼하지는 않았어요

 

다만, 로제 파스타 떡볶이와 같이 먹다 보니 조금 느끼하다고 느꼈어요

 

멘보샤는 일반적인 멘보샤 맛? 떡볶이와 잘 어울리는 맛?

바삭하고 안에 들어있는 새우가 잘 씹혔어요

적당히 다져서 씹히는 맛도 있고 좋았어요

 

최종 평

이제 떡튀순 보다는 떡멘계?(떡볶이 멘보샤 계란 버터 밥)라고 불러야 할 정도?

 

여러분들도 꼭 방문해 보세요

 

 

▷송's는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마지막으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