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흥동] 매운 등갈비 맛집, 영희네 매운 등갈비찜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feat. 인생맛집찾기)/대전

[대전 대흥동] 매운 등갈비 맛집, 영희네 매운 등갈비찜

----------------------------------------------

 

대전 대흥동 매운 등갈비 맛집

영희네 매운 등갈비찜

 

----------------------------------------------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흥동에 갔다가 매운 등갈비찜을 먹고 싶어서

찾은 곳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메인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외관
외관1

 

시간과 날을 잘 찾아 가야 하는 게

생각보다 사람들도 많고 가게도 테이블 수가 적어서

기다려야 할 수도 있어요ㅠㅠ

 

저희는 비 오는 날에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들이 더 많았어요

 

그럼 가게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내부
내부1
내부2

 

테이블은 약 6개 정도 있었어요

 

저희는 운 좋게도 남은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어요

 

 

메뉴판
화장실 와이파이

 

화장실은 오른쪽으로 가셔서

'낭만집' 옆 입구로 들어가면 있어요!

 

와이파이도 있답니당ㅎㅎ

 

저희는 '등갈비 소'에 '라면사리'를 추가했어요

 

 

세팅
반찬
반찬1

 

기본 반찬은 미역국과 계란 프라이에요

 

밑반찬을 먹으면서 조금 기다리면서 수다 떨다 보면

메인 음식이 짜잔! 하고 나와요

 

 

메인1

 

짜잔! 메인 음식이 나왔어요ㅎㅎ

 

꽃방은 서비스였는지 나왔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죄송해용ㅠㅠ)

 

아래에서 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매운등갈비
매운등갈비1
매운등갈비2
매운등갈비3

 

어떠세요~?

너무 맛있어 보이죠?ㅎㅎ

 

콩나물도 가득하고 등갈비도 가득하고

맛은 더 가득가득해요

 

 

볶음밥
볶음밥1

 

마지막으로 다 먹은 등갈비에

볶음밥 아시죠?

 

JMT♡

 

자세한 맛 설명은 솔직후기에서 말씀드릴게요

 

 

그럼 이제 솔직 후기 시작할게요

 

솔직후기

 

 

비 오는 날 매콤한 등갈비가 당긴다면!

그냥 난 매운 걸 좋아한다면!

완전 강력 추천

 

매운등갈비찜 위에 콩나물과 등갈비를 같이 먹으면 완전 대박 조합

 

마지막으로 볶음밥으로 완벽한 마무리-★

 

최종 평은 여러분들도 꼭 방문해보세요

 

 

▷송's는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마지막으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