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흥동] 파전 맛집, 신가네 파전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feat. 인생맛집찾기)/대전

[대전 대흥동] 파전 맛집, 신가네 파전

----------------------------------------------

 

대전 대흥동 파전 맛집

신가네 파전

 

----------------------------------------------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오면 생각나는 파전! 맛집을 다녀왔어요

 

신가네 파전
신가네 파전

신가네 파전은 대흥동에서도 유명한 파전 맛집이에요

이미 아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요? ㅎㅎ

늦으면 줄 서서 기다려야 하니 서둘러 주세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

 

신가네 파전 외관
신가네 파전 외관
신가네 파전 외관2
신가네 파전 외관2

파전만 파는 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전을 팔고 있어요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신가네 파전 내부
신가네 파전 내부
신가네 파전 내부1
신가네 파전 내부1
신가네 파전 내부2
신가네 파전 내부2
신가네 파전 내부3
신가네 파전 내부3
신가네 파전 내부4
신가네 파전 내부4

문을 열면 바로 전을 부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안쪽에도 자리가 있어 좁은 가게는 아니었어요

 

신가네 파전 메뉴판
신가네 파전 메뉴판
신가네 파전 메뉴판1
신가네 파전 메뉴판1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을 가져다주세요

 

저희는 '해물파전'과 '순두부찌개'를 주문했어요

주류는 주전자 막걸리와 바나나 막걸리를 주문했답니다

(바나나 막걸리는 바나나 향이 강해서 조금 거부감이 들었지만 막걸리의 맛이 별로 안 나서 나름 괜찮았어요)

신가네 파전 밑반찬
신가네 파전 밑반찬

밑반찬이 먼저 나왔네요

 

매콤한 콩나물국과 깍두기, 콘 샐러드가 나왔어요

 

신가네 파전 메인
신가네 파전 메인

짜잔! 오늘의 메인 메뉴가 나왔어요

 

잘라서 나오고 안에 해물이 잔뜩 들어있었어요

 

신가네 파전 해물파전
신가네 파전 해물파전
신가네 파전 해물파전1
신가네 파전 해물파전1
신가네 파전 해물파전2
신가네 파전 해물파전2
신가네 파전 해물파전3
신가네 파전 해물파전3

크~ 안에 가득한 해물들이 보이나요?

 

진짜 씹을 때마다 해물이 씹히고 계란으로 잘 코팅되어 있었어요

 

신가네 파전 순두부찌개
신가네 파전 순두부찌개
신가네 파전 순두부찌개1
신가네 파전 순두부찌개1

순두부찌개는 밥을 안 먹고 가서 시킨 메뉴에요

정말 잘 시킨 것 같아요

파전은 아무래도 기름으로 부치다 보니 느끼함이 올라오는데 매콤한 순두부찌개가 잡아줘서 좋았어요

 

자세한 맛 설명은 솔직후기에서 말씀드릴게요

 

 

그럼 이제 솔직 후기 시작할게요

 

솔직후기

 

 

우선 맛집인 만큼 손님들이 진짜 많았어요

늦으면 엄청남 대기줄이... ㅠㅠ

가게 안은 생각보다 깔끔했어요

 

해물파전은 가득한 해산물과 겉에 코팅된 계란이 잘 어울어지는 맛이었어요

간장에 살짝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생각보다 양도 많아서 다른 전들도 먹고 싶었는데

배불러서 다 못 먹고 왔어요

 

순두부찌개는 칼칼한 게 전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맛이었어요

안에 순두부와 계란, 칼칼한 파가 들어있답니다

 

최종 평은 대만족

 

여러분들도 비오는 날 막걸리에 파전 어떠신가요?

 

 

▷송's는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마지막으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