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흥동] 분위기 좋은 경양식당, 고래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feat. 인생맛집찾기)/대전

[대전 대흥동] 분위기 좋은 경양식당, 고래

----------------------------------------------

 

대전 대흥동 분위기 좋은 경양식당

고래

 

----------------------------------------------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흥동에 위치한 데이트하기 좋은 경양식당

고래를 다녀왔어요!!

 

고래
고래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

 

고래 외관
고래 외관
고래 외관1
고래 외관1
고래 외관2
고래 외관2
고래 외관3
고래 외관3
고래 외관4
고래 외관4

경양식과 디저트 바를 같이 운영하고 있었어요

 

그럼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고래 내부
고래 내부
고래 내부1
고래 내부1
고래 내부2
고래 내부2
고래 내부3
고래 내부3
고래 내부4
고래 내부4
고래 내부5
고래 내부5
고래 내부6
고래 내부6
고래 내부7
고래 내부7
고래 내부8
고래 내부8

가게 안 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가게가 생각보다 커서 깜짝 놀랐어요!

고래 기본세팅
고래 기본세팅

모든 테이블에 4인 기준으로 세팅되어 있었어요

 

고래 메뉴판
고래 메뉴판
고래 메뉴판1
고래 메뉴판1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을 가져다주세요

 

저희는 'B set'를 주문했어요

사이드는 버팔로윙봉으로 선택했어요

 

고래 수프, 샐러드
고래 수프, 샐러드
고래 샐러드, 식전 빵
고래 샐러드, 식전 빵
고래 식전 빵
고래 식전 빵
고래 샐러드
고래 샐러드

식전 빵과 샐러드, 수프가 나왔어요

 

수프는 소고기 수프였고

식전 빵 옆에는 찍어 먹을 수 있는 오리엔탈 소스, 딸기잼이 같이 나왔어요

 

고래 메인
고래 메인

짜잔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다 나왔어요

 

고래 돈가스
고래 돈가스
고래 돈가스1
고래 돈가스1

돈가스 단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감자샐러드와 밥이 같이 나와서 좋았답니다

 

고래 오므라이스
고래 오므라이스
고래 오므라이스1
고래 오므라이스1

오므라이스가 맛있다고 소문난 집이라

주문해 봤는데 진짜 대박 맛있었어요

 

고래 버팔로윙봉
고래 버팔로윙봉
고래 버팔로윙봉1
고래 버팔로윙봉1

마지막으로 사이드 버팔로윙봉도 찰칵!

 

자세한 맛 설명은 솔직후기에서 말씀드릴게요

 

 

그럼 이제 솔직 후기 시작할게요

 

솔직후기

 

 

대흥동에서 분위기 있는 경양식을 즐기고 싶다면 완전 추천!!

 

가게가 생각보다 넓고 커서 쾌적한 식사를 할 수 있어 좋았어요

 

돈가스는 바삭한 튀김 옷에 얇은 고기가 잘 어우러진 맛이었어요

 

오므라이스는 약간의 불맛?과 함께 부드러운 계란이 쏙!들어와 맛있었어요

 

사이드 버팔로윙봉은 약간 매콤한 맛이라 돈가스와 오므라이스를 먹고

먹으면 환상의 조합이랄까요?

 

최종 평은 대만족

 

여러분들도 분위기 있는 식사를 하기 최적의 장소로 '고래' 어떠실까요?

 

 

▷송's는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마지막으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