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동] 스테이크 맛집, 도쿄 스테이크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feat. 인생맛집찾기)/대전

[대전 둔산동] 스테이크 맛집, 도쿄 스테이크

----------------------------------------------

 

대전 둔산동 스테이크 맛집

도쿄 스테이크

 

----------------------------------------------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기를 먹고 왔어요

갤러리아 타임월드 근처에 위치한 '도쿄 스테이크'를 다녀왔어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볼게요

 

도쿄스테이크 외부

종종 지나가다가 본 집인데 가게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뻐요

 

도쿄스테이크 내부
도쿄스테이크 내부 2

가게 내부도 매우 깔끔했어요테이블 배치도 괜찮았어요

메뉴판
메뉴판 2
메뉴판 3
메뉴판 4
메뉴판 5
메뉴판 6
메뉴판 7

메뉴판은 각 테이블 위에 놓여 있어요

메뉴가 너무 많아서 고민이었어요
고민고민하다 저희는 등심 스테이크 200g, 돈코츠탄탄멘 기본 맛 스테이크 꼬치로 선택했어요

*기본 맛 : 신라면 정도*

식기류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며 수저와 젓가락을 세팅했는데 수저가 너무 귀엽더라고요

그래서 사진 찍어봤어요

샐러드

제일 먼저 스테이크를 시키면 나오는 샐러드가 나왔어요

돈코츠탄탄맨
돈코츠탄탄맨 클로즈업
돈코츠탄탄맨 꼬치사진
등심 스테이크
등심 스테이크 클로즈업
돈코츠탄탄맨, 등심스테이크

이렇게 저희가 시킨 모든 메뉴가 다 나왔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죠?

사이다

맛있는 거 먹을 때 탄산이 빠지면 안 되죠 사이다도 시켰어요

원래 레몬 동동 사이다인데 저희는 그냥 사이다만 달라고 했어요

 

*칠성 사이다, 펩시 콜라 / 매장마다 다름*

 

그럼 이제 솔직후기 시작할게요

솔직후기


우선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쾌적한 환경에서 맛있는 한 끼 제대로 먹고 온 것 같아요


등심 스테이크는 메뉴판에도 적혀 있었지만 정말 부드러웠어요

입에서 녹아 내리는 느낌?이 들었어요

스테이크 밑에 깔린 숙주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었고 먹다 보니 숙주 양이 적게 느껴지기는 했어요

그래도 숙주 없이 스테이크만 먹어도 소스가 맛있기 때문에 등심 스테이크는 꼭 드셔보셨으면 해요


돈코츠탄탄멘은 국물이 진짜 최고예요

사골국물 맛이 나는데 매콤한 사골국물 같았어요

계속 떠먹게 되더라고요라멘 안에도 숙주가 한가득 들어 있어 면과 함께 호로록 먹으면 정말 최고예요

스테이크 꼬치는 별로 기대 안 했었는데 고기가 엄청 부드럽더라고요

파와 함께 먹으면 향과 맛 두 가지다 잡을 수 있어요강추해요

 

▷송's는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마지막으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