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은행동] 바게트 버거 맛집, 북문당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feat. 인생맛집찾기)/대전

[대전 은행동] 바게트 버거 맛집, 북문당

----------------------------------------------

 

대전 은행동 바게트 버거 맛집

북문당

 

----------------------------------------------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과 이어지는 글이에요

원래 카페 가서 먹으려고 사놨던 바게트 버거인데 시간이 없어서 못 먹고 저희 집으로 가져왔어요

 

소개해드릴 곳은 은행동 스카이 로드에 새로 생긴 바게트 버거집 '북문당'이라는 곳인데요

테이크 아웃도 가능하지만 매장에서 식사도 가능한 곳이었어요( 테이크 아웃 시 100원 추가돼요 )

 

 

그럼 바로 시작해 볼게요

 

북문당 외부

가게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오른쪽에 살짝 보이지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어요

 

북문당 메뉴판

메뉴판은 밖에도 있고 가게 안 주방 위에도 붙어 있어요

그림으로 쉽게 설명되어 있어 좋았어요

 

북문당 내부

오픈 주방으로 되어 있어 조리과정을 다 볼 수 있었어요

 

북문당 내부 테이블사진

매장 안쪽에는 좁지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어요

북문당 키오스

주문은 오픈 주방 앞 왼편에 위치한 셀프 주문 기계에서 하시면 돼요

가게가 좁아 기계를 놓는 게 더 효율적인 것 같아요

 

저희는 북문당 바게트 버거를 시켰어요

돼지고기 양배추 양파 청양고추 등 여러 가지 재료가 들어갔다고 해요

 

포장 사진

주문하면 영수증 위쪽에 번호가 적혀있는데 음식이 완성되면 번호로 불러줘요

오픈 주방 위쪽 메뉴판 밑쪽에 숫자가 떠서 혹시 제대로 듣지 못했다면 한 번 확인해보세요 

 

저는 포장된 음식을 집으로 가져와 먹었어요

 

바게트버거 포장 사진

봉지를 열어보면 이렇게 종이 포장지에 한 번 더 포장되어 있어 기름이 세지 않아 좋았어요

 

바게트버거
바게트버거 2

꺼내서 그릇에 담아 봤어요

저희 집에 이쁜 그릇이 별로 없어서 그나마 제일 예쁜 그릇에 담아 봤어요

 

바게트 버거 단면

포장하고 바로 먹은 게 아니라 몇 시간 지난 후에 먹으려고 자른 거라 예쁘게 잘라지지 않았어요

예쁘게 자르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북문당 바게트 버거 단면은 이렇게 돼지고기와 양파 양배추가 보였어요

청양고추는 안 보이던데 살짝 매콤한 맛이 나기는 했어요많이 맵지는 않아서 좋았어요

 


그럼 이제 솔직후기 시작할게요

솔직후기


우선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가게라 깔끔한 인테리어와 메뉴 설명이 잘 돼있어서 좋았어요


북문당 바게트 버거는 돼지고기 양파 양배추 등의 재료가 잘 어우러져 마치 만두 속 재료 같았어요

청양고추도 들어갔다고 설명되어 있지만 청양고추의 맛이 나지 않아 조금 아쉬웠어요


전에 전주 한옥마을에 놀러 갔을 때 먹어 본 바게트 버거와 맛이 비슷해요

바게트 버거 자르다가 튀어나온 속 재료가 많아 집에 있던 식빵에 넣어 먹어 봤는데

식빵에 먹는 건 별로였어요

역시 파는 그대로의 맛이 최고예요둘 다 먹어 봤는데 바게트 식감 때문에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같이 판매하고 있는 음료도 맛있을 것 같아서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음료도 먹어보고 싶어요



▷송's는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마지막으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