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동] 우동하고 쫄면 줄여서, 우쫄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feat. 인생맛집찾기)/대전

[대전 둔산동] 우동하고 쫄면 줄여서, 우쫄

----------------------------------------------

 

대전 둔산동 우동하고 쫄면 줄여서

우쫄

 

----------------------------------------------

 

 

안녕하세요~

오늘은 둔산동에 위치한 '우쫄'을 다녀왔어요

 

우쫄
우쫄

제일 접하기 쉽고 맛보기 쉬운 우동하고, 쫄면을 파는 곳이에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

 

우쫄 외관
우쫄 외관

우선 가게 외관이에요

(작성일 기준) 새로 생긴 집이라 깔끔하고 좋았어요

 

우쫄 내부
우쫄 내부
우쫄 내부1
우쫄 내부1
우쫄 내부2
우쫄 내부2
우쫄 내부3
우쫄 내부3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반찬과 물은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돼요

 

우쫄 메뉴판
우쫄 메뉴판
우쫄 메뉴판1
우쫄 메뉴판1
우쫄 주문방법
우쫄 주문방법

메뉴판은 주방 위쪽 또는 키오스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주문도 셀프로 키오스크를 이용해 주시면 돼요

 

저희는 '우동쫄면, 왕돈가스'를 주문했어요

우쫄 음식
우쫄 음식
우쫄 음식1
우쫄 음식1

짜잔 저희가 주문한 모든 음식이 나왔어요

모든 메뉴에 요구르트는 기본 제공되는 것 같았어요

우동에는 공깃밥, 쫄면에는 물만두가 같이 나와요

 

우쫄 우동
우쫄 우동
우쫄 우동1
우쫄 우동1

기본 메뉴인 우동 모습이에요

우동 건더기라고 해야 하나요? 건더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우쫄 쫄면
우쫄 쫄면
우쫄 쫄면1
우쫄 쫄면1

우동과 마찬가지로 기본 메뉴인 쫄면 모습이에요

새콤달콤 소스가 잘 버무려져 맛있었어요

 

우쫄 쫄면 물만두
우쫄 쫄면 물만두

쫄면을 시키면 같이 나오는 만두도 찍어봤어요

저 물만두 킬러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우쫄 왕돈가스
우쫄 왕돈가스
우쫄 왕돈가스1
우쫄 왕돈가스1

마지막으로 왕돈가스 모습이에요

메뉴명처럼 정말 큰 돈가스가 나왔어요

 

자세한 맛 설명은 솔직후기에서 말씀드릴게요

 

 

그럼 이제 솔직 후기 시작할게요

 

솔직후기

 

우선 오픈한지 얼마 안 돼서 깔끔한 가게였어요

 

우동은 평범한 우동의 맛?

개인적으로 우동 면이 얇아서 별로였어요

오동통한 맛이 덜했어요, 국물은 칼칼해서 괜찮았어요

 

쫄면은 우동이 별로여서 그런가 맛있었어요

그렇다고 쫄면이 맛이 없다는 뜻은 아니에요

 

두 메뉴 다 평범한 메뉴라서 평소 먹던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아는 맛이 무섭다는 말도 있잖아요

 

왕돈가스는 큰 돈가스 두 조각이 나왔어요

소스는 수제 소스인지 모르겠지만 일반적으로 파는 맛도 아니었어요

개인적으로 먹어보지 못한 맛이라 그런지 맛있었어요

아쉬운 점은 소스가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돈가스 자체만으로 맛있는 느낌보다는 소스와 같이 먹었을 때 맛있는 느낌?

생각보다 양도 많았어요

 

최종 평은 평범하지만 나름 괜찮다?

우동과 쫄면은 누구나 아는 맛이라 설명하기 어려웠어요

나중에 알고 보니 제육볶음이 맛있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혹시 방문하시게 된다면 제육볶음을 먹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송's는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마지막으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