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탄방동] 쫀득한 족발 맛집, 야호족발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feat. 인생맛집찾기)/대전

[대전 탄방동] 쫀득한 족발 맛집, 야호족발

----------------------------------------------

 

대전 탄방동 쫀득한 족발 맛집

야호족발

 

----------------------------------------------

 

 

안녕하세요~

오늘은 탄방동에 있는 족발집을 다녀왔어요

 

야호족발
야호족발

야호 족발은 인기가 많은 집이라 웨이팅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

 

야호족발 외관
야호족발 외관
야호족발 외관1
야호족발 외관1
야호족발 외관2
야호족발 외관2

우선 가게 외관이에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야호 족발 본점이었어요!

 

골목 안쪽이라 따로 주차장은 없고 가게 앞에 주차 가능해요

화장실은 가게 밖에 있답니다

 

그럼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야호족발 내부
야호족발 내부
야호족발 내부1
야호족발 내부1
야호족발 내부2
야호족발 내부2

인기가 많은 집인 만큼 포장 손님이나 배달 주문도 많은 편이었어요

 

가게 안에 좁고 자리 간격도 좁아서 이동하기 조금 불편했어요

 

공지 사항
공지 사항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과 메뉴판 밑에 붙어 있던 공지 사항? 찍어봤어요

 

저희는 '야호족보set'를 주문했어요

 

보쌈김치는 보쌈 주문 시 1회만 제공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밑반찬
밑반찬
밑반찬1
밑반찬1
밑반찬2
밑반찬2

밑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밑반찬이 푸짐해서 매우 좋았어요

냉 콩나물국이라 아주 좋았어요

메인 음식
메인 음식
야호족보 세트
야호족보 세트
야호족보 세트 보쌈김치
야호족보 세트 보쌈김치

짜잔 저희가 시킨 모든 메뉴가 나왔어요

 

아래 사진에서 디테일하게 보여드릴게요

 

보쌈
보쌈
족발
족발
보쌈1
보쌈1
보쌈2
보쌈2
족발1
족발1

족발과 보쌈은 어떤 방법으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특히 야호 족발이 인기 있는 이유를 알 것 같았어요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었어요

 

쟁반국수
쟁반국수
쟁반국수1
쟁반국수1

야호족보set에 같이 나오는 쟁반국수 모습이에요

날치알도 들어 있어서 톡 하고 터지는 식감이 좋았어요

 

주먹밥
주먹밥
주먹밥1
주먹밥1

저희가 추가 주문한 셀프 주먹밥이에요!

동글동글 사진 찍기 위해 이쁘게 만들어봤어요

 

자세한 맛 설명은 솔직후기에서 말씀드릴게요

 

 

그럼 이제 솔직 후기 시작할게요

 

솔직후기

 

우선 가게가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조금 복잡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인기가 많은 집이라는 느낌이 딱 들었어요

예약이 가능하니 예약하고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저녁 6시에 방문했는데 7시에 추가 주문하려고 하니까

예약 손님 제외하고 재료가 다 떨어져서 추가 주문이 불가했어요

 

족발은 쫀득하고 쫄깃한 껍데기와 부드러운 속살이 잘 어울렸어요

 

보쌈은 엄청난 부드러움이라는 표현으로 밖에 설명할 방법이 없네요

 

일단 두 메뉴 다 너무 부드럽고 입에서 녹는 맛이었어요

보쌈김치는 매일매일 직접 담그고 있어 추가 제공이 되지 않아 너무 아쉬웠어요

 

최종 평은 완전 대만족!

 

여러분들도 기회가 되신다면 꼭 방문해 보세요

 

 

▷송's는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마지막으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해드릴게요